온라인으로 미리 만나보는 '캠퍼스 투어'
상태바
온라인으로 미리 만나보는 '캠퍼스 투어'
  • 이진형 기자
  • 승인 2021.08.30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석예술대 호텔관광학부, 고교생 온라인 캠퍼스 투어 진행
학부 소개·선배와의 만남·Q&A 등 실시간 소통의 자리 마련
백석예술대학교 호텔관광학부가 ‘고교생 온라인 캠퍼스 투어’를 진행한다.
백석예술대학교 호텔관광학부가 ‘고교생 온라인 캠퍼스 투어’를 진행한다.

예비 22학번 수험생들이 교수님과 선배들을 만나 고민을 나누고 소통하는 자리가 마련된다. 백석예술대학교(총장:윤미란) 호텔관광학부가 오는 31일, ‘고교생 온라인 캠퍼스 투어’를 진행한다.

올해 처음 열리는 ‘고교생 온라인 캠퍼스 투어’는 2022학년도 수시전형 모집일을 앞두고 호텔관광학부 진학을 희망하는 고3 수험생들의 고민과 궁금증을 해결해주기 위해 기획됐다. 줌(Zoom)을 활용한 온라인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학교 및 학부 소개 △교수 소개 △입학 전형 안내 △선배와의 만남 △수업 둘러보기 △동아리 소개 △Q&A △즉석 이벤트 등의 다채로운 순서가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수험생들과의 소통을 위해 학부장 손수진 교수와 학사 업무 담당 조교, 학생회장 등 학부를 대표하는 3명의 MC가 진행을 맡았으며, 지난 3월 호텔관광학부 개강축제인 ‘백호관 콘테스트’에서 대상을 수상한 선배들의 공연도 준비됐다.

호텔관광학부장 손수진 교수는 “코로나19 때문에 우리 학교에 진학을 희망하는 수험생들을 직접 만나지 못해 많이 아쉽다”면서 “간접적으로라도 만날 수 있도록 준비한 이번 온라인 캠퍼스 투어에 수험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참여 방법은 신청 링크(https://forms.gle/sByaVzXTMeqrHtzDA)를 통해 접수하면 신청자에 한해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