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예배 어려운 교회에 ‘예배콘텐츠’ 공개
상태바
온라인예배 어려운 교회에 ‘예배콘텐츠’ 공개
  • 정하라 기자
  • 승인 2021.08.30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히즈쇼, 연령별 주일학교 예배영상 12주 과정 제공

기독교 교육 전문 단체인 히즈쇼(His Show)가 거리두기 방역지침의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는 교회들을 위해 주일학교 예배영상과 가정콘텐츠를 공개한다.

교회학교의 예배와 공과 교육이 끊어지지 않도록 히즈쇼는 지난 26일부터 집단면역으로 일상생활의 회복이 예상되는 11월까지(총 12주) 주일예배 영상콘텐츠를 3개(미취학, 취학, 청소년)부서로 나누어 제공한다.

히즈쇼의 주일예배 영상은 설교전영상(애니메이션), 찬양율동, 말씀챈트 그리고 입체적인 설교 PPT로 구성돼 아이들이 집중해 말씀을 배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번 보급으로 온라인예배가 어려운 교회학교 아이들의 예배가 이어지고 양질의 말씀 교육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히즈쇼는 주일예배와 연결된 가정콘텐츠를 공개한다. 가정콘텐츠(성경애니메이션, 찬양, 말씀챈트 등)를 통해 주일예배를 통해 배웠던 말씀을 다시금 재미있게 복습할 수 있다. 고퀼리티를 자랑하는 히즈쇼 가정콘텐츠를 통해 아이들은 주중 가정에서도 말씀을 되새길 수 있게 된다.

히즈쇼는 부서별 주일예배와 가정콘텐츠를 언제, 어디서나 시청할 수 있는 히즈쇼TV(www.hissho w.tv)를 통해 공개한다. 공개되는 콘텐츠들은 별도에 가입 혹은 인증절차 없이 8월 26일부터 3개월 동안 누구나 접속하여 시청할 수 있다.

히즈쇼 관계자는 “2년 가까이 계속된 바이러스로 교회교육의 격차 생긴 지금, 특별히 어려운 교회 아이들의 예배가 끊어지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돕겠다”면서 “앞으로도 교육현장에 필요한 기독교 교육 콘텐츠를 계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콘텐츠 공개의 의미를 설명했다.

자세한 궁금하신 사항은 히즈쇼 홈페이지(www.hisshow.co.kr)와 히즈쇼 전화 1644-4129를 통해 자세하게 상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