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의 모든 것, 여기에 다 있다
상태바
관광의 모든 것, 여기에 다 있다
  • 한현구 기자
  • 승인 2021.07.15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석예술대 호텔관광학부, ‘백석 관광의 날’ 개최
백석예술대학교 호텔관광학부가 '제6회 백석 관광의 날' 행사를 개최한다.
백석예술대학교 호텔관광학부가 '제6회 백석 관광의 날' 행사를 개최한다.

관광 사업의 모든 것을 단 하루에 경험할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된다. 백석예술대학교 호텔관광학부는 오는 9월 27일 백석아트홀에서 제6회 백석 관광의 날 행사를 개최한다.

행사에서는 여행에서 가져온 한 장의 추억을 나누는 ‘관광 사진전’, 여행을 좋아하고 관광인이 되고자 하는 학생들을 위한 이색 상품 기획전인 ‘투어 루트’, 나만의 독특한 이야기로 관광정보를 담아낸 ‘관광홍보 V-LOG 스토리텔링’이 준비돼 있다. 

관광 사진전의 경우 출품자가 다녀온 국내 관광지나 유적지 사진 중 관광과 관련한 자신만의 이야기를 함께 구성해 제출하면 된다. 출품된 작품은 독창성과 사실성을 중점으로 평가해 대상부터 금상, 은상, 동상, 인기상이 수여될 예정이다. 

투어 루트는 국내 관광자원과 문화를 소개하는 나만의 기획안을 꾸며 보는 시간이다. 관광홍보 V-LOG 스토리텔링에서는 국내 관광자원 및 문화를 소개하는 이야기를 담은 홍보 동영상을 제작해 제출하면 된다. 

백석예술대 호텔관광학부에 재학 중인 학생이라면 누구나 개인 또는 팀으로 참가 가능하며 팀으로 참여시 3인 이하로 구성해 팀 당 1작품만을 응모할 수 있다. 작품 접수 기간은 8월 30일부터 9월 3일까지다.

호텔관광학부는 “이번 행사는 학생들의 재능을 맘껏 뽐낼 수 있는 호텔관광학부 학생들의 축제다. 열정이 담긴 창의적인 작품들을 기대한다”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