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골에 광명 오병이어교회 게르성전 건축
상태바
몽골에 광명 오병이어교회 게르성전 건축
  • 이석훈
  • 승인 2021.07.12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몽기총, 최근 몽골 제15,16오병이어교회 봉헌

권영구 목사 화상으로 설교김동근 장로 감사패 전달

몽기총은 광명 오병이어교회의 후원으로 몽골에 제15,16오병이어교회 게르성전을 봉헌했다.
몽기총은 광명 오병이어교회의 후원으로 몽골에 제15,16오병이어교회 게르성전을 봉헌했다.

몽골 복음화를 위해 몽골 전역을 대상으로 교회세우기에 열심으로 활동하고 있는 몽골기독교총연합선교회(법인회장:김동근 장로)는 광명 오병이어교회(담임:권영구 목사)와 협력하여 몽골 울란바트르시 수흐바타르구와 툽 아이막 바양솜에 게르성전 두 곳을 건축했다.

광명 오병이어교회는 열정적이고 성실하게 몽골선교 사역을 하고 있는 몽기총의 활동에 감동받아 자원, 동참하여 코로나로 모두 힘든 시기를 지나면서도 벌써 몽골에 15번째 게르성전을 건축하고 77일 봉헌예배를 드렸으며, 7916번째 게르성전 건축과 봉헌예배를 드렸다.

이번 제15,16 오병이어 게르성전은 각각 광명오병이어교회 김희자 집사와 정광·박슬비 부부의 후원으로 건축됐다.

몽골 제15,16 오병이어교회 게르성전은 울란바트르에서 1,700km떨어진 옵스아이막에서 몽기총이 주문, 제작, 운반한 것인데, 특별히 내구성과 품질이 우수하여 몽골인들이 선호하는 게르이다.

코로나19로 봉헌예배에서 오병이어교회 권영구 목사가 화상으로 설교하고 있다.
코로나19로 봉헌예배에서 오병이어교회 권영구 목사가 화상으로 설교하고 있다.

몽골 제15,16 오병이어교회 봉헌감사예배는 몽골기독교총연합선교회 유미정 선교사의 사회와 가나청년의 통역으로 진행됐다. 몽기총 김명자 권사가 대표기도하고, 손혜미 간사가 성경봉독한 후, 전은총 전은혁 형제가 몽골어로 성경봉독을 했다.

몽기총 성도들의 특별찬양 후에, 광명오병이어교회 권영구 목사가 영상으로 말씀을 전했다. 권 목사는 교회가 할 일이라는 제목으로 교회가 할 일은 첫째 기도해야하고, 둘째 전도해야하며, 셋째 제자훈련해야 한다고 전했으며, 16오병이어교회 봉헌예배에서는 일꾼이 많은 교회라는 제목으로 교회에 바나바와 바울같은 일꾼이 많이 생겨 몽골 곳곳에 파송되어 성령의 역사가 나타나기를 바란다고 설교했다.

몽골 제15오병이어(탈링 게렐)교회 담당 사역자인 아기 전도사와 제16오병이어(징히네 바야르 후르)교회 담당 사역자인 뭉흐바트 전도사는 오랫동안 기도하며 기다린 게르성전을 몽기총을 통해 드디어 받게되어 너무 감사하고 기쁘다면서 몽기총과 오병이어교회의 여러 사람의 수고와 마음이 들어있는 것에 감사하며 더 열심히 일하겠다고 감사인사를 전했다.

몽기총에서는 게르성전 봉헌예배에서 마스크를 비롯한 다양한 선물도 전달했다.
몽기총에서는 게르성전 봉헌예배에서 마스크를 비롯한 다양한 선물도 전달했다.

몽기총 김동근 장로는 몽골 복음화를 위한 몽기총의 사역에 적극 동참하여 제15,16오병이어교회 게르성전을 건축한 한국 광명 오병이어교회 권영구 목사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각각 후원한 김희자 집사와 정광·박슬비 부부를 대신하여 오병이어교회 이효섭 수석장로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또한, 몽골 제15오병이어교회와 제16오병이어교회에는 게르성전뿐 아니라 몽기총에서 직접 제작한 강대상과 강단, 간판과 앰프, 마이크, 의자 등의 성물과 마스크, 바디크림, 양말을 선물했다.

이와 함께 몽기총에서 현지어로 번역, 출판하여 몽골 현지 사역자를 대상으로 목회자 세미나를 하고 있는 권영구 목사의 목회, 양육교재 시리즈인 십자가의 길과 성경만화 엘리야’(광명 광산교회 오세철 집사 후원)를 전달하고, 주기도문으로 예배를 마쳤다.

몽기총 김동근 장로는 코로나로 모임이 제한된 상황이지만,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하나님 영광을 가리는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하며 동료사역자와 및 가족과 몽기총이 함께 건축한 후 봉헌예배를 드리게 됨을 감사드린다면서 환경을 초월하여 하나님의 나라는 하나님의 방법에 순종하는 사람을 통하여 확장되고 있기에 멈추지 않고 몽골에 게르성전 건축과 선교에 매진하겠다고 밝혔다.
 

몽기총 관계자와 현지 성도들이 봉헌예배 후 기념촬영을 했다.
몽기총 관계자와 현지 성도들이 봉헌예배 후 기념촬영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