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석 국민의힘 대표 한교총 내방
상태바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 한교총 내방
  • 손동준 기자
  • 승인 2021.07.07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5일 대표회장들과 환담… “국민통합 나서달라”
국민의힘 이준석 대표가 지난 5일 한국교회총연합을 방문했다.
국민의힘 이준석 대표가 지난 5일 한국교회총연합을 방문했다.

국민의힘 이준석 대표가 지난 5일 종로구 연지동 소재 한국교회총연합(대표회장:장종현·소강석·이철 목사) 사무실을 예방했다. 

한교총 공동 대표회장들과 만난 자리에서 이준석 대표는 “건국 이래 종교의 역할이 큰 것을 익히 알고 있다”면서 “사회의 어두운 곳을 비추는 역할과 정치가 감내할 영역 일부를 종교가 맡아주신 데 대해 감사드린다”고 인사를 전했다.

이어 “최근 일부 여당 대선 후보군에서 국민을 분열시키려는 발언을 시작하고 있다”면서 “그럴 때일수록 종교계에서 국민분열에 대해 강하게 다잡아 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자리에서 소강석 대표회장은 “아동학대나 생명존중 문제, 동성애 관련 차별금지법 문제에 있어 중심을 잘 잡아주셨으면 한다”고 당부하면서 “기독교계의 목소리를 들어달라. 정치권에서 균형을 잡아달라”고 요청했다.

이에 대해 이 대표는 “차별금지법의 경우 아직 당론이라 할 만큼 구체적으로 논의한 게 없다”고 선을 그었다. 그러면서 “대선후보가 결정되면 후보를 중심으로 중지를 모아 결정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답했다.

장종현 대표회장은 “청년들이 국민의힘에 많은 기대를 하고 있다”고 인사를 건네면서 “새로운 정치를 통해 젊은이들이 올바른 국가관으로 나라를 먼저 생각할 수 있도록 힘써달라”고 부탁했다. 이어 “한국교회 목사들과 성도들이 나라를 위해 기도한다는 것을 기억해달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