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기총, 한국 가평힐링센터 ‘봄 갤러리’ 개관 예배
상태바
몽기총, 한국 가평힐링센터 ‘봄 갤러리’ 개관 예배
  • 이석훈
  • 승인 2021.06.21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8일 감사예배…교계 지도자 및 교육·문화계 인사들 참석

봄 갤러리,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쓰임 받기를

몽기총은 지난 18일 몽기총 가평힐링센터에서 ‘봄 갤러리’ 개관 예배를 드렸다.
몽기총은 지난 18일 몽기총 가평힐링센터에서 ‘봄 갤러리’ 개관 예배를 드렸다.

몽골 복음화와 세계선교를 위해 사역하는 몽골기독교총연합선교회(법인회장:김동근 장로. 이하 몽기총)는 지난 18일 오전 11시 몽기총 가평힐링센터에서 봄 갤러리개관 예배를 드렸다.

몽기총은 코로나19 상황에서도 환경을 극복하며 주님의 은혜로 한국과 몽골에서 더욱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가운데 이날 개관한 봄 갤러리는 복음 사역의 그릇으로 한국선교문화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했다.

개관 예배는 장필영 목사(은성교회)의 인도로 이상재 목사(한교총 상임회장)가 대표기도하고, 몽기총 김옥주 전도사가 특별찬양했으며, 권영구 목사(광명 오병이어교회)재능으로 하나님을 기쁘게 하라라는 제목으로 설교했다.

봄 갤러리 개관예배에서 오병이어교회 권영구 목사가 설교하고 있다.
봄 갤러리 개관예배에서 오병이어교회 권영구 목사가 설교하고 있다.

권 목사는 모든 사람은 하나님이 주신 재능을 받았다. 내가 잘나서도 아니고, 노력해서 된 것이 아닌, 하나님이 주신 것이기에 자만, 교만, 오만하지 말고 겸손해야 한다누구든지 구하면 주시는 하나님이시니 기도로 구하여 받자. 재능을 구하면 주신다고 전했다.

이어 조일래 목사(세기총 전 대표회장)는 격려사를 통해 "아름다운 자리에 함께해서 감사하다. 무엇을 하든지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서 하는 것이 중요하다봄 갤러리를 통해서 하나님 뜻이 이뤄지고, 선교사역에도 귀하게 쓰임 받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송태섭 목사(한교연 대표회장)도 격려사를 통해 "진정 땅끝까지 이르러 주의 복음 전하는 사역을 하고 있다. 몽골 사역에 감동받아 몽기총의 선교사역에 적극협력, 동참할 것을 약속한다고 말했으며, 강문종 목사(광명시기독교연합회 사무총장)"몽기총 김동근 장로도 예수그리스도를 위해서 열심히 일하고 있다. 봄 갤러리를 통해 예수그리스도가 더욱 널리 전파될 줄 믿는다"고 축사를 전했다.

이밖에 김혜진 회장(대한레슬링협회 전 회장)이 축사를, 수원권선제일교회 이종찬 목사는 주님 오실 그날까지라는 축시 낭송을 통해 권면과 축하를 전했으며, 광명중앙감리교회 원로 우병설 목사의 축도로 마쳤다.

봄 갤러리 개관예배에서 몽기총 법인회장 김동근 장로가 인사말을 하고 있다.
봄 갤러리 개관예배에서 몽기총 법인회장 김동근 장로가 인사말을 하고 있다.

몽기총 김동근 장로는 봄 갤러리 개관은 작품, 장소 등 모두 하나님의 계획과 인도하심으로 이루어졌다면서 설교 말씀대로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쓰임 받기를 바란다. 모든 영광을 하나님께 돌리며, 바쁘신 중에도 예배 순서와 내빈으로 참석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인사를 전했다.

예배에 이어 참석자들은 테이프커팅 및 기념사진 촬영 후 봄 갤러리를 관람하면서 몽기총의 새로운 사역을 위해 한마음으로 응원하며 협력의 뜻을 다졌다.

이날 개관 예배에는 사단법인 유엔한국참전국협회 김두건 회장(사단법인 유엔참전국문화교류연맹 이사장)()LDK 김미숙 회장 등 여러 기업인과 교육, 문화계 인사들이 함께 했으며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지침을 준수하면서 진행됐다.

한편, 몽기총은 몽골에 201512월 종교법인을 취득해 합법적 선교 활동을 하고 있는 단체다. 몽기총은 몽골 전 지역을 대상으로 교회가 필요한 곳에 게르성전 건축과 현지 목회자를 세우며 강대상, 피아노, 헌금함 보급운동 등을 통해 열악한 예배환경을 돕고 있다.

또한, 성경만화를 현지어로 번역, 출판, 보급해 복음을 전하고, 목회 세미나와 교육으로 현지 사역자들을 양성하며, 꾸준한 관심과 예수 사랑으로 다양한 활동 등을 통해 지역의 이웃과 나눔과 섬김을 지속하고 있다.
 

봄 갤러리 개관예배 후 순서자들이 테이프 커팅을 하고 있다.
봄 갤러리 개관예배 후 순서자들이 테이프 커팅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