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선교훈련 ‘퍼스펙티브스 여름집중과정’ 개설된다
상태바
국내 최대 선교훈련 ‘퍼스펙티브스 여름집중과정’ 개설된다
  • 한현구 기자
  • 승인 2021.05.31 1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션파트너스, 7월 12~16일 온라인으로 진행

세계 기독교 운동과 선교에 대한 하나님의 관점을 정립하도록 돕는 퍼스펙티브스 훈련(Perspectives Study program) 여름 집중과정이 개설된다.

미션파트너스(상임대표:한철호 선교사)는 오는 712일부터 16일까지 미션 퍼스펙티브스 여름 집중과정을 온라인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코로나 상황에 맞춰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이번 과정은 홈페이지에 올라오는 동영상으로 강의를 듣고 화상회의 프로그램 줌으로 조모임에 참여할 수 있다.

퍼스펙티브스는 성경, 역사, 문화, 전략 4가지 관점을 통해 하나님의 선교를 바라보는 훈련이다. 2000년 가을부터 시작돼 지금까지 약 28,000명의 수료생을 배출한 한국 최고 최대의 선교 훈련 프로그램으로 평가받고 있다.

미션파트너스는 퍼스펙티브스 훈련이 기존 훈련과 차별화된 것은 선교를 위한 선교훈련이 아니라는 점이라며 퍼스펙티브스는 성경을 공부하는 훈련이며, 성경 공부를 통해 성경이 곧 선교를 말하고 있다는 것을 확인하는 훈련이다. 선교에 대한 통합적인 그림을 그리게 한다는 점에서 참가자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어왔다고 소개했다.

강사로는 손창남 선교사(한국OMF), 장창수 선교사(WEC 국제동원부), 조명순 선교사(한국형선교개발원), 권순익 목사(M살롱 아카데미), 최욥(HOPE), 한철호 선교사(미션파트너스) 등 각 분야 최고 전문가들이 나선다.

미션파트너스는 코로나 사태로 인해 단기선교와 수련회 진행이 어려워진 만큼 퍼스펙티브스 여름 집중과정을 통해 선교에 대해 알아가는 것도 좋은 대안이 될 것이라면서 참가자들이 이주민 선교에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시간도 있어 선교적 실천을 할 수 있는 기회도 얻을 수 있다고 전했다.

등록비는 10만 원이며 신청 및 문의는 미션파트너스 홈페이지(www.psp.or.kr) 또는 전화(02-889-6400)로 하면 된다. 수료생들에게는 ‘Frontier Ventures’에서 인증하는 수료증이 주어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