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성한우리교회 제1대 김동호 담임목사 취임
상태바
횡성한우리교회 제1대 김동호 담임목사 취임
  • 이석훈
  • 승인 2021.05.24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2일 설립 9주년, 정길용 장로 임직예배도 함께

거룩한 축복의 통로가 되어지기를 소망

횡성한우리교회는 설립 9주년을 맞아 지난 22일 제1대 김동호 담임목사 취임 및 정길용 장로 임직예배를 드렸다.
횡성한우리교회는 설립 9주년을 맞아 지난 22일 제1대 김동호 담임목사 취임 및 정길용 장로 임직예배를 드렸다.

강원도 횡성군 횡성읍에 위치한 횡성한우리교회는 설립 9주년을 맞아 지난 22일 제1대 김동호 담임목사 취임 및 정길용 장로 임직예배를 드리고 지역복음화와 민족복음화에 힘쓰기로 했다.

김동호 목사
김동호 목사

9년 전 횡성한우리교회를 설립하고 이날 취임한 김동호 목사는 예수 그리스도의 피로 값 주고 사신 교회를 섬길 수 있는 기회를 허락하신 하나님께 모든 감사를 드린다면서 교회와 지역과 열방을 옥포로 바꾸는 거룩한 축복의 통로가 되어지기를 소망하며, 오늘 임직받은 장로님과 모든 성도들과 함께 맡겨주신 사명 곧 영혼을 돌보고 양육하고 제자삼아 나라와 민족 앞에 소망을 주고 땅끝까지 복음을 증거하여 세상을 변화시키는 일에 앞장서도록 노력하겠다고 인사했다.

이날 예배는 예전위원장 김재윤 목사(살림교회)의 사회로 유근무 목사(산양교회)의 기도와 강건희 목사(새로남교회)의 성경봉독에 이어 신동성 집사의 찬양과 전 감리회감독회장 윤보환 감독(영광교회)거룩한 목회라는 제목의 설교가 있었으며, 대리당회장 오주연 목사(주사랑교회)의 집례로 2부 장로임직예식이 이어졌다.

3부 담임목사 취임예식은 강원노회 부노회장 이상호 목사(대명교회)의 집례로 서기 신현천 목사(새누리교회)의 취임자 소개와 집례자의 취임서약과 취임선언, 취임기도, 취임패 증정이 있었으며, 김동호 목사의 취임인사가 있었다.

4부는 축하순서로 담임목사에 대해 부패방지국민운동총연합회 대표회장 서재필 목사와 속초성암교회 이성현 목사의 축사, 서울초원교회 최윤태 목사와 화천중앙교회 김정현 목사의 권면이 있었으며, 장로임직에 대해 횡성교회 양명환 목사와 합동부흥사회 대표회장 정여균 목사의 축사, 한기부 대표회장 변권능 목사와 교동교회 손수목 장로의 권면이 있은 후 축하연주와 유대수 권사의 광고, 증경노회장 조우구 목사의 축도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

한편 이날 취임한 김동호 목사는 한신대를 졸업하고 미국 휴스턴리버티신학대학원 목회학박사를 취득했으며, 군산오복교회와 청주북문교회를 거쳐 횡성한우리교회를 담임하고 있으며, 현재 사단법인 한국기독교부흥협의회 총사업본부장과 강원 나눔선교회 지역본부장, 강원노회 75회기 노회장을 맡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