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비대면 시대, 셀(Cell)이 해답입니다”
상태바
“코로나 비대면 시대, 셀(Cell)이 해답입니다”
  • 이인창 기자
  • 승인 2021.05.04 0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구촌교회, 5월 26~28일 ‘2021 글로벌 셀 컨퍼런스’ 개최
지구촌교회는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셀 컨퍼런스를 개최하고 온라인을 진행한다.
지구촌교회는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셀 컨퍼런스를 개최하고 온라인을 진행한다.

 

지구촌교회(이동원 원로목사, 최성은 담임목사)가 주최하는 ‘2021 지구촌교회 글로벌 셀 컨퍼런스(Global Cell Conference) V14’가 ‘교회의 미래는 셀 교회, WITH 코로나 & POST 코로나’라는 슬로건으로 5월 26일부터 28일까지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이번 컨퍼런스는 코로나 펜데믹으로 인해 위기에 처한 교회들에게 교회 내 셀을 통한 치유와 회복 그리고 부흥의 경험을 나눔으로써, 코로나 시대에 맞는 건강한 목장교회의 비전을 제시할 계획이다.

실제 지구촌교회는 ‘코로나19’라는 어려운 상황에서도 현장과 온라인으로 진행된 전도축제 ‘블레싱2020’에 전도대상자 1,100여명이 참여하고 400여명이 결신하는 열매를 맺은 바 있다. 또 ‘코로나 긴급 지원’과 ‘M52 오병이어 프로젝트’를 통해 어려움에 처한 이들을 돌보고, 46개 교회와 32개 단체와 함께하며 ‘대한민국 피로회복’ 헌혈캠페인 사역을 펼쳐가고 있다.  

셀 컨퍼런스는 지구촌교회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 참여가 가능하다. 강사로는 이동원 원로목사와 최성은 담임목사, 새들백교회 릭 워렌 목사가 나서며, 다양한 강의와 함께 지구촌교회 목장을 온라인(ZOOM)으로 탐방하는 기회가 제공된다. 컨퍼런스 참석자들은 ‘목장교회 Q&A’를 통해 실제적인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최성은 목사는 “예수님께서 2천 년 전 이 땅에 오셔서 교회를 세우시기 전에 12제자를 부르셨던 것처럼 교회의 모형인 셀 그룹 12제자의 비전을 통해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한 비대면 시대에 더욱 교회를 든든히 하고 하나님 나라를 확장할 수 있길 확신한다”며 컨퍼런스에 많은 목회자와 성도들이 참여할 수 있길 바랐다. 

한편, 셀 컨퍼런스 홈페이지(www.jiguchon.or.kr/cc)를 통해 등록이 가능하며, 모든 등록자에게는 셀 컨퍼런스 교재와 함께 ‘목장교회모임 소개 및 실황 영상’과 ‘온라인 목장교회모임 실황 영상’, ‘목장교회 사역매뉴얼’ 등 지역교회에서 셀(목장) 사역에 필요한 실제적인 자료를 제공된다. 셀 컨퍼런스 이후, 지구촌교회 부설 기관인 ‘목회리더십 연구소’의 ‘셀리더 세미나’를 통해 코칭을 받을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