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령의 인도함 받는 목회자의 삶’ 다짐
상태바
‘성령의 인도함 받는 목회자의 삶’ 다짐
  • 이석훈
  • 승인 2021.04.28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리수도노회, 노회장에 조성훈 목사 연임 추대
진리수도노회는 지난 20일 한국기독교연합회관에서 정기노회를 개최했다.
진리수도노회는 지난 20일 한국기독교연합회관에서 정기노회를 개최했다.
조성훈 노회장
조성훈 노회장

대한예수교장로회 진리수도노회 제104회 정기노회가 지난 20일 한국기독교연합회에서 개최돼 노회장에 조성훈 목사(평강교회)를 연임하는 등 임원전체를 유임하고 각종 회무를 처리했다.

노회장에 연임된 조성훈 목사는 다시 한 번 노회장으로 섬길 수 있도록 인도하심에 감사드린다면서 성령의 인도함을 받는 목회자의 삶이란 노회 주제에 걸맞는 노회원들이 되도록 지속적인 세미나를 비롯해 개혁주의생명신학의 확산을 위한 목회자들의 재교육에 힘쓰며 노회 산하 어려운 교회들을 돌아보며 섬기는 노회장이 되겠다고 말했다.

개회예배는 조영식 목사의 사회로 박종남 목사의 기도와 김정호 목사의 성경봉독에 이어 조성훈 노회장이 생명신학과 생명있는 목회자의 삶이라는 제목으로 설교했으며, 송순자 목사의 봉헌기도와 조성훈 목사의 축도가 있었다.

예배에서는 증경노회장 홍사현 목사의 집례로 성찬식이 거행됐으며, 진리수도노회와 목회자, 각 시찰, 코로나 종식, 세계선교를 위해 신정희 지용원 강영희 송남옥 전신옥 목사가 각각 특별기도를 했다.

이어 박정애 목사의 기도로 회무처리에 들어가 각종 보고를 받은 후 임원개선을 통해 조성훈 노회장의 연임을 박수로 추대하고 임원들 역시 유임시키는 한편 노회비 납부와 함께 총회에서 규정한 출석과 총회주일헌금을 꼭 납부해 줄 것을 결의하고 폐회했다.

새롭게 선출된 임원 명단은 다음과 같다.

노회장:조성훈 목사 서기:조영식 목사 부서기:김정호 목사 회의록서기:송순자 목사 부회의록서기:전신옥 목사 회계:김정애 목사 부회계:안병숙 목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