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석 청소년캠프 ‘비전 ON! 비전 UP!!’ 개최
상태바
백석 청소년캠프 ‘비전 ON! 비전 UP!!’ 개최
  • 이인창 기자
  • 승인 2021.04.15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소년위, 지난 8일 회의 열고 캠프 기본계획 수립
8월 9~10일 비대면 방식, 회비 없고 선착순 모집

총회 청소년위원회(위원장:백낙천 목사)가 ‘비전 ON!, 비전 UP!!’을 주제로 오는 8월 9일부터 10일까지 ‘2021 백석 청소년 비전캠프’를 비대면 방식으로 개최한다. 

청소년위는 지난 8일 총회본부에서 회의를 열고 교단 산하 지교회 중고등학생과 함께하는 캠프를 개최하기로 하고 기본계획을 수립하는 시간을 가졌다. 올해 캠프는 천안 백석대학교(예정)에서 진행하기로 했으며, 중고등학생들은 줌(Zoom)과 유튜브를 활용해 함께하도록 준비하기로 했다

청소년위원장 백낙천 목사는 “가뜩이나 힘든 다음세대 신앙교육이 코로나19 영향으로 더 어려워진 현실 속에서 어떻게든 돌파구를 찾고자 몸부림치는 지교회를 돕기 위해 캠프를 계획하게 됐다”면서 “다음 세대를 사랑하고 고민하는 실력 있는 강사진을 모실 것”이라고 강조했다. 청소년위원회는 예년과 같이 대면 캠프를 열어 뜨겁게 기도하는 시간을 갖는 것은 어려움이 있다고 판단하고, 최선의 대안으로 비대면 캠프를 알차게 준비해가기로 했다. 

캠프 첫날에는 천안백석대학교 공규석 목사의 ‘비전선포’를 시작으로 디쉐어 의장 현승원 집사, 양떼커뮤니티 대표 이요셉 목사가 전체특강으로 청소년들의 마음을 뜨겁게 할 예정이다. 다양한 소그룹 선택특강도 10여개 개설해 청소년들이 관심 있는 분야에 대한 강의를 듣고 자기 미래를 설계하는 동기부여 기회가 되도록 도울 예정이다. 

유명가수 출신의 자두 사모의 간증과 찬양시간, CCM 찬양사역자이자 찬미워십 대표 민호기 목사와 섹소포니스트 박광식 문화선교사(박광식뮤직인스티튜트 대표)의 문화공연이 있게 될 저녁집회를 통해 청소년들은 은혜의 샘을 누리게 된다. 

청소년위는 캠프 참가를 위한 회비를 받지 않기로 했으며, 차후 안내를 통해 선착순 사전 등록제로 참가자 접수를 받을 예정이다. 

청소년위원회는 “함께 모여 기도하기 어려운 상황이기 때문에 모두의 기도가 더욱 절실히 필요하다”며 “다음세대에게 확실한 비전을 심어주는 캠프가 될 수 있도록 기도가 필요하다”고 요청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