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사랑으로 세상 변화시키는 예술인 되길”
상태바
“하나님의 사랑으로 세상 변화시키는 예술인 되길”
  • 김수연 기자
  • 승인 2021.02.23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석예술대, 지난 19일 ‘2021학년도 입학식’ 개최

백석예술대학교(총장:윤미란)가 지난 19‘2021학년도 입학식&오리엔테이션을 열고, 4,000명의 신입생을 환영했다. 이날 입학식은 코로나19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고자, 제한된 인원만 참석했으며 온라인으로 실시간 생중계 됐다.

백석예술대 김성호 대외협력부총장의 기도로 개회한 이날 입학식에서 윤미란 총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국에도 희망찬 새 출발 선에 선 학생들을 마음껏 응원하고 격려했다. 그는 많은 대학이 지식을 강조할 때, 우리 대학은 하나님의 헌신적인 사람으로 거듭나길 소망한다꿈을 향해 열심히 달려가는 여러분들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이곳에서 언제나 힘 주시고 도와주시는 하나님을 만나 사람이 새로워지는 행복한 대학생활을 일궈나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영상으로 축사를 전한 백석학원 설립자 장종현 목사는 백석예술대는 사람을 변화시키는 것은 지식이 아니라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이라는 확신 가운데 세워진 하나님의 대학이라며 하나님과 함께하고, 이웃과 함께하는 백석인들로 거듭나 세상을 아름답게 변화시키는 역사가 일어나기를 축복한다고 말했다.

올해 21학번으로 입학한 남승민 학생은 백석예술대로 인도해주신 하나님께 감사한 나날들을 보내고 있다이곳에서 많은 배움을 얻고, 새로운 도전을 이어가고 싶다. 코로나19로 비운의 신입생이라는 소리도 많이 듣고 있만, 그만큼 동기들과 더욱 특별한 추억들을 남겼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날 입학식에선 신입생 선서에 이어 장학증서와 성경책이 입학선물로 증정됐다. 이후 강신주 교수의 교가제창과 더불어 백석예술대 학부 및 총학생회 임원 등을 소개하는 오리엔테이션이 마련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