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특별위, 어려운 교회에 난방비 지원한다
상태바
사회복지특별위, 어려운 교회에 난방비 지원한다
  • 한현구 기자
  • 승인 2020.12.24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1일 총회관서 회의 갖고 사업 계획 논의

총회 사회복지특별위원회(위원장:배극수 목사)가 지난 11일 총회관 믿음홀에서 회의를 갖고 연말 및 내년 사업 계획에 대해 논의했다.

회의에서 사회복지특별위는 지역아동센터와 지역의 어려운 교회에 난방비를 지원해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돕기로 했다.

또 지금까지 진행해왔던 홀 사모 지원에 대한 건은 총회 목회자지원센터 실버팀에 이관하기로 결정했다. 다만 사회복지특별위로 올라온 구제의 건은 홀사모비를 낸 교회에 한해 사회복지특별위에서 총회에 확인하고 지원하기로 했다.

이날 회의에는 부총회장 정영근 목사도 참석해 사회복지특별위를 격려하고 의견을 나눴다. 정 부총회장은 총회 사회복지법인에 대한 TF 팀을 12월 내로 구성해 내년에 활동하도록 할 것이라며 배극수 목사가 팀원으로 참석하고 사회복지특별위 위원들도 법인을 만드는데 협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이날 회의에 앞서 드려진 예배는 서기 조성현 목사의 사회로 마종열 목사가 기도하고 위원장 배극수 목사가 오직 너 하나님의 사람이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으며 남세도 목사의 축도로 마쳤다.

배 목사는 하나님의 사람은 하나님의 사람답게 철저하게 우리가 무엇을 피해야 되는지 분명히 알고 생활해야 한다믿음의 사람인 우리 신앙인들이 믿음의 자리에 머물고 있는지 스스로에게 되묻고 분명하게 알고 있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