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차 산업혁명 시대, 건강한 ‘게임산업’ 구축에도 총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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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차 산업혁명 시대, 건강한 ‘게임산업’ 구축에도 총력”
  • 김수연 기자
  • 승인 2020.12.17 12: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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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석문화대, 충남지역 게임·콘텐츠 산업체들과 MOU

백석문화대학교(총장:송기신)는 지난 15일 자유관 2층 회의실에서 충남지역 게임·콘텐츠 관련 10개 산업체와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을 체결한 업체는 나눔커뮤니케이션, 몬스타, 델미텐츠, 둥근별, 레이징덕, 동진폴리텍, 빅펀, 위크리에이티브, 겁쟁이사자들, 페어립 등 총 10개다.

협약을 체결한 백석문화대학교와 10개 업체는 추후 재학생들의 현장실습 및 인턴십 프로그램 운영 교육·봉사·연구활동 수행 시 양 기관의 인적자원 상호 교류 양 기관이 보유한 자료 및 기자재의 공동활용 등에서 협력할 계획이다.

백석문화대 송기신 총장은 오늘 모신 대표님들은 4차 산업혁명 시대 미래성장 동력이라며 이번 협약으로 다양한 부분의 사업을 추진해 색다른 산학협력 모델을 만들어갔으면 한다고 말했다.

나눔커뮤니케이션 최영준 대표는 대학과 기업체가 함께 현장 맞춤형 인재를 길러낼 수 있도록 협력하게 돼 기쁘다앞으로 대학 산학협력단은 물론 ICT학부 게임콘텐츠 전공과 긴밀하게 협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백석문화대학교는 지난 금요일 ‘2020학년도 혁신지원사업 중간성과공유회를 개최하는 등 대학혁신과 더불어 재학생 대상 혁신교육을 운영하기 위해 다각도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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