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 conviction must we have in prayer?
상태바
What conviction must we have in prayer?
  • 승인 2001.06.0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f you believe, you will receive whatever you ask for in prayer. (Matthew 21:22)
The Bible tells us that we must pray with the conviction that God is able.
“With God's power working in us, God can do much, much more than anything we can ask or think of. (Ephesians 3:20)
Praying is not to manipulate God.
Through praying we can expand our confidence and find God's will.
Sometimes God will say "No" because He has a better plan than we ask for in prayer.

“너희가 믿는다면 너희는 기도 중에 구하는 것은 무엇이든지 받을 것이다." (마태복음 21:22)
성경에서는 하나님께서는 하실 수 있다는 확신을 가지고 기도해야 한다고 말하고 있다.
“우리 안에 역사 하시는 하나님의 능력으로 하나님께서는 우리가 구하는 것이나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하실 수 있다." (에베소서 3:20)
기도하는 것은 하나님을 조종하는 것이 아니다. 우리는 기도하는 것을 통해 우리의 신뢰를 확장시키고 하나님의 뜻을 발견 할 수 있다.
때로 하나님께서는 “안된다"라고 말씀하신다.
왜냐하면 그 분께서는 우리가 구하는 것보다 더 좋은 계획을 가지고 계시기 때문이다.

박요섭 원장(교회영어연구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