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노회, 강말웅 목사 명예총회장 추대 축하
상태바
광명노회, 강말웅 목사 명예총회장 추대 축하
  • 이석훈
  • 승인 2020.10.28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일 정기노회 이어 22일 온누리교회 설립예배도

 

총회 김종명 사무총장(오른쪽)이 강말웅 목사에게 추대패를 수여하고 있다.
총회 김종명 사무총장(오른쪽)이 강말웅 목사에게 추대패를 수여하고 있다.

대한예수교장로회 광명노회(노회장:이정형 목사) 제48회 정기노회가 지난 지난 15일 행복한교회에서 거행돼 명예총회장으로 추대된 강말웅 목사에게 축하패를 전달하고 각종 회무를 처리했다.

이날 개회예배는 서기 황우연 목사의 사회로 회의록서기 오윤환 목사의 기도에 이어 노회장 이정형 목사가 ‘지금 어떤 옷을 입고 계십니까’란 제목으로 설교했으며, 회계 조승현 목사의 봉헌기도 후 명예총회장으로 추대된 강말웅 목사에 대한 축하순서를 가졌다. 총회 사무총장 김종명 목사가 추대패를 전달했으며, 노회에서는 축하패와 꽃다발을 증정했다.

광명노회를 설립하고 행복한교회를 부흥시키는 등 총회와 노회, 교회를 위해 힘써온 공로로 명예총회장에 추대된 강말웅 목사는 “부족한 사람에게 명예총회장이라고 하는 귀한 직분을 주셔서 먼저 하나님께 감사드리고 총회장님과 임원, 그리고 총대원들에게도 감사드린다”면서 “이제 목회일선에서 물러난만큼 총회와 노회, 교회를 위해 더욱 기도하고 하나님 나라 확장을 위해 더욱 힘쓰겠다”고 인사했다.

증경노회장 김진석 목사의 축도로 예배를 마친 후 증경노회장 임온유 목사의 회무기도로 회무처리에 들어갔다.

광명노회는 정기노회를 가진데 이어 22일 군교회인 온누리교회 설립예배를 드렸다.
광명노회는 정기노회를 가진데 이어 22일 군교회인 온누리교회 설립예배를 드렸다.

광명노회는 22일 오후 1시 경기도 연천군 연천읍에 군교회인 온누리교회(담임:류기주 목사) 설립 감사예배를 드렸다.

이날 설립예배는 서기 황우연 목사의 사회로 부서기 박성수 목사의 기도와 이정형 노회장의 ‘하나님이 기억하는 교회’란 제목의 설교가 있었으며, 회계 조승현 목사의 봉헌기도와 류기주 담임목사의 인사가 있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