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석예술대학교, 제이웨딩과 MOU ‘결실’
상태바
백석예술대학교, 제이웨딩과 MOU ‘결실’
  • 김수연 기자
  • 승인 2020.10.23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동욱 학생, ‘2020 웨딩 컨설팅 플래너 부문 1위’ 달성

백석예술대학교(총장:윤미란)와 제이웨딩(대표:박중원)이 지난해 4월 체결한 산학협력이 그 결실을 드러냈다. 백석예술대 관광학부(학부장:유도재) 호텔경영전공 김동욱 학생은 금번 2020년 상반기 웨딩컨설팅 플래너 개인부문 업계매출 1위를 달성했다. 김동욱 학생은 현재 관광학부 2학년에 재학 중으로 지도교수인 정준이 교수의 추천을 받아 코로나19로 인한 취업의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조기취업에 성공했고, 이후에도 꾸준히 노력해 결국 업계 1위라는 성과를 달성했다.

김동욱 학생은 코로나19로 인해 취업이 어려운 상황에서 본인의 사례가 다른 학생들에게 자극이 돼 많은 학생들이 다양한 서비스 분야에 도전, 취업의 스펙트럼을 넓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2021학년도부터 호텔관광학부로 명칭을 변경하는 관광학부는 호텔경영전공 외에도 관광경영, 글로벌투어서비스, 외식경영, 컨벤션이벤트전공 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21세기의 서비스 기업이 요구하는 인간적 감성과 전문적 사고 및 현장 실무형 인재를 양성하고 있다.

코로나 19로 인한 비대면 서비스 시대를 맞이하여 기존의 전공분야 뿐 아니라 MICE를 기반으로 한 다양한 서비스 산업 즉 웨딩플래너, 이벤트 컨설팅, 국제화상회의설계, 컨벤션기획, 호텔서비스 언택트 홍보 컨설팅 등의 분야에 학생들을 진출시키고 있으며 실무 중심의 다양한 커리큘럼을 통해 고객의 감성과 기대를 분석해서 발빠르게 진화하며 학생들의 스펙트럼을 넓히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