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이 교회학교 회복의 ‘골든타임’
상태바
지금이 교회학교 회복의 ‘골든타임’
  • 한현구 기자
  • 승인 2020.10.19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C-히즈쇼, 교회학교 회복 캠페인 전개

침체되고 있는 교회학교 회복을 위해 한국대학생선교회(대표:박성민 목사·CCC)와 히즈쇼(대표:백종호)교회학교 AGAIN’ 캠페인을 전개한다.

CCC와 히즈쇼는 지금이 교회학교 회복의 골든타임이다. 아이들이 교회를 떠나가지 않도록 현장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는 현실적 해결책이 필요하다는 생각에 캠페인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캠페인에서는 노크 챌린지라는 이름으로 아이들이 재미있게 볼 수 있는 노크 애니메이션을 교회에 무료로 제공한다. 3분 길이의 노크 애니메이션은 우리를 부르시며 기다리시는 예수님의 모습을 표현하고 있다. 교회학교에서는 아이들과 부모님의 카톡으로 애니메이션을 전달하면서 선생님이 직접 촬영한 노크 영상도 전달해 아이들의 마음을 두드릴 수 있다.

떠나 있는 아이들의 발길을 교회로 다시 돌리기 위한 복음축제도 진행한다. 노크 챌린지로 마음의 문을 연 아이들을 복음축제로 불러 만남의 시간을 갖고 교회학교 교사와 아이들이 다시 친밀하게 교제할 수 있도록 돕는다.

아이들이 교회로 돌아온 다음엔 CCC4영리를 아이들 눈높이에 맞춰 전하는 복음전도학교를 진행한다. 복음축제의 후속프로그램으로 진행되는 복음전도학교는 아이들의 신앙을 점검하고 기초를 다져주게 된다.

교회학교 AGAIN’ 캠페인은 교회학교 회복을 원하는 어느 교회든 참여 가능하다. 노크 챌린지와 복음축제, 복음전도학교를 순차적으로 진행하며 교회학교 회복을 꿈꿀 수 있다. 교회 사정에 따라 3가지 프로그램 중 일부만 선택해 진행하는 것도 가능하다.

참여를 원하는 교회는 히즈쇼 홈페이지(www.hisshow.co.kr)와 전화(1644-4129)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