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여파로 앞당겨진 언택트 시대 전략 공유”
상태바
“코로나 여파로 앞당겨진 언택트 시대 전략 공유”
  • 김수연 기자
  • 승인 2020.09.28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석문화대 창업보육센터 ‘줌 활용법’ 특강

백석문화대학교(총장:송기신) 창업보육센터는 지난 17일 천안시 동남구 청당동에 위치한 창업보육센터에서 충청남도권 7개 대학 창업보육센터와 연계해 ‘2020 언택트 시대 스타트업 ZOOM 활용 교육이란 주제로 특강을 개최했다.

특강에는 충청남도 창업보육센터 입주, 졸업기업 대표자 및 임직원, 지역 희망기업, 센터 관계자 등 45명이 참여했다. 다만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오프라인 참여 인원은 10명 내외로 제한돼 이뤄졌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바이러스 시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스타트업 기업의 영업손실 최소화를 도모하고, ZOOM 활용법을 교육하고자 준비됐다.

백석문화대 스마트미디어학부 박현수 교수와 KMA한국능률협회 조민근 연구원이 강사로 나서 각각 ‘ZOOM 효율적 활용을 위한 줌의 모든 것’ ‘언택트 시대, ZOOM 활용 비대면 실시간 회의 실습’ ‘ZOOM의 알려지지 않은 중요 기능 바로알기를 주제로 강의했다.

백석문화대 박현수 창업보육센터장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해 대학은 재학생은 물론 입주기업을 대상으로 다양한 창업 지원을 이어가겠다특히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들의 디지털 비즈니스 인프라 조성 및 비대면 업무 효율성 제고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