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석예술대 관광학부, 한국관광레저학회 공모전서 수상
상태바
백석예술대 관광학부, 한국관광레저학회 공모전서 수상
  • 김수연 기자
  • 승인 2020.09.22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세영 등 3명 학술상 수상…예비 관광인으로서 역량 발휘

백석예술대학교(총장:윤미란) 관광학부 학생들이 ()한국관광레저학회가 주최한 대학생 제안서 공모전에 참가해 학술상 입상의 영예를 안았다.

본 공모전은 관광거점도시육성과 지역관광 확산 전략이란 주제로 대학생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대회다. 17개 대학 26여 팀의 제안서가 치열한 예선심사를 거쳐 12개 팀이 본선에 참여했다.

백석예술대 관광학부(학부장:유도재) 관광경영에 재학 중인 박세영·강유빈·서희영 등 3명의 학생은 지난 615일부터 본 제안서 발표대회에 참가하기 위해 2명의 관광학부 지도교수님(손수진·전정아 교수)과 함께 제안서부터 온라인 발표 준비까지 한 달 남짓 호흡을 맞춰왔다.

학생들은 이번 입상으로 예비 관광인으로서의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 관광학문 연구발전에 크게 기여할 가능성을 보여줬다.

지도에 참여한 손수진 교수는 예상치 못한 코로나19 상황에서 학생들을 비대면으로 지도하기란 쉽지 않았지만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잘 따라준 학생들에게 정말 고맙다고 전했다.

전정아 교수 역시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 새로운 학습 문화에 적응하면서 자신들의 꿈을 위해 달려가는 학생들이 대견하다며 인사를 전했다.

한편, 본 대회에서는 학생들의 학술상 입상에 이어 우수지도교수상도 함께 수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