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택트 시대, 슬기로운 ‘집콕’생활 도와요”
상태바
“언택트 시대, 슬기로운 ‘집콕’생활 도와요”
  • 김수연 기자
  • 승인 2020.09.14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석예술시민아카데미 9월 23일 온라인 개강

백석예술대학교(총장:윤미란) 부설 평생교육원(원장:이종섭)이 언택트(untact) 시대, 슬기로운 집콕생활을 위한 20202학기 백석예술시민아카데미수강생을 모집한다.

그 동안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설하여 평생학습을 열망하는 시민들의 요구에 부응해 왔던 백석예술대 평생교육원은 이웃과 함께 하는 대학이란 설립이념을 구현하고 위드(with) 코로나 시대를 헤쳐 나가는 시민들을 위로하고자 다양한 온라인 강좌를 마련했다.

세부적으로는 집에서 배우는 나는 가수다 신박한 정리수납 기술 전문가가 말해주는 감각적인 실내디자인 1인 미디어 시대를 주도하는 스마트폰 활용 영상제작 노하우 온라인 콘텐츠 저작권의 이해 1시간 만에 배우는 초간단 조명 노하우 온라인교육 시대에 꼭 필요한 구글 클라우드 이해 심화과정 교육용 영상콘텐츠 제작기법 등이 개설됐다.

뿐만 아니라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의 사업주들과 취업준비생들을 위해 알면 힘이 되는, 사업주를 위한 노무특강 언택트 시대의 취업전략, 자기소개서 작성 핵심정리도 준비했다. 추후 코로나19 감염상황이 호전돼 사회적 거리두기가 완화될 경우를 대비해 커피 바리스타 & 테이스팅 자격 준비과정 고급 영상제작을 위한 프리미어 프로 입문 등의 오프라인 강좌도 준비 중이다.

교육기간은 923일부터 125일까지며, 각 프로그램별 선착순으로 접수 중이다. 오는 9월 22일까지 인터넷(https://www.bau.ac.kr/alllife.index.do) 또는 전화(02-520-0790, 6266)로 접수하면 된다. 수강생들에게는 백석예술대 총장 명의의 수료증이 발급되고, 백석예술대 주관 각종 행사에 초대되는 특전이 주어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