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장연, 9월 4~5일 장로 부부 수련회 연다
상태바
전장연, 9월 4~5일 장로 부부 수련회 연다
  • 한현구 기자
  • 승인 2020.08.18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3일 총회관서 월례회

총회 전국장로회연합회(회장:최태순 장로)지난 13일 총회관 4층 비전홀에서 월례회 예배를 갖고 장로 부부 영성 수련회 계획을 논의했다.

1부 예배는 수석부회장 오우장 장로의 사회로 자문 박장우 장로가 기도했으며 회계 마수일 장로가 성경을 봉독했다. 이후 회장 최태순 장로가 선을 행하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한 뒤 나라와 총회, 백석학원과 장로연합회를 위하여 기도하고 주기도문으로 마쳤다.

2부 월례회는 최태순 장로의 사회로 회계보고와 안건토의가 진행됐다. 안건토의에서는 94일부터 5, 12일로 진행되는 장로 부부 영성 수련회 일정을 점검하는 시간을 가졌다.

세인트존스호텔 4층 연회장에서 열리는 장로 부부 영성수련회는 총회 소속 장로들의 영성을 깨우고 사명을 단단히 세우는 시간이 될 예정이다.

첫날 개회예배 설교는 한국중앙교회 임석순 목사가 주가 쓰시는 장로가 되자는 제목으로 선포하며 개회식 환영사는 김한근 강릉시장이 전한다. 이후 자문 김광주 장로의 인도로 저녁 경배와 찬양의 시간이 진행된 후 백석대학교회 공규석 목사가 평신도 개혁주의생명신학을 주제로 특강을 전하게 된다.

새벽기도로 하루의 시작을 여는 둘째 날은 장복열 목사의 인도로 경배와 찬양의 시간을 갖고, 신생중앙교회 김연희 목사가 특강을 전할 예정이다. 폐회예배 설교는 증경총회장 장원기 목사가 맡는다.

점시 이후엔 함께 강문해변을 둘러보고 신사임당과 율곡 이이의 생가로 알려진 오죽헌 문화재(보물 제165)를 방문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