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성과 전문성을 한 번에…‘평생교육’ 목마른 인재 찾아요”
상태바
“영성과 전문성을 한 번에…‘평생교육’ 목마른 인재 찾아요”
  • 김수연 기자
  • 승인 2020.07.29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석대 평생교육신학원, 2020학년도 후기 신(편)입생 모집

나이를 불문하고 배움에 대한 열정으로 가득한 이들에게 희소식이 있다. 백석대학교 평생교육신학원(학장:김진섭 목사)은 오는 821일까지 2020학년도 후기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1976
년 설립돼 40년 넘는 역사를 자랑하는 백석대 평생교육신학원은 교회 안팎으로 전문사역의 필요성뿐만 아니라 4차 산업혁명 등 급변하는 세상의 요구에 따라 이번에도 다양한 전공들을 개설했다.

모집과정은 학사학위과정과 일반과정으로 나뉜다. 학사학위과정에는 신학 상담학 디지털아트학 실용음악학 목회자최고전문과정 전공이 마련됐다. 일반과정에는 여목회학 예배사역자 등이 있다.

이상의 전공을 이수한 학생들에게는 다양한 특전이 주어진다. 기본적으로는 백석대학교 평생교육신학원이 학점은행제 교육과정으로 운영되기 때문에 4년제 정규대학과 동일한 학사학위를 취득하고 대학원에 진학할 수 있다. 이후 백석대학교대학원으로 진학할 시에는 무시험 특별전형으로 지원도 가능하다.


이 밖에 예배사역자·찬양사·전도사·상담사 등 전공별 자격증을 딸 수 있고, 성적우수자에게는 풍성한 장학 혜택이 제공된다. 야간수업도 마련돼 직장인들도 부담 없이 다닐 수 있다.

김진섭 학장은 면접 시에는 지원자들의 신앙을 제일 살피지만, 더 많은 영혼구원의 비전을 품고 비()기독교인들에게도 활짝 문 열어놓고 있다학업의 꿈을 못다 이룬 열정 가득한 이들이 많이 지원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평생교육신학원에는 고등학교 졸업 혹은 동등학력 이상이면 누구나 응시할 수 있으며 수능시험과 무관하고 연령 제한 또한 없다. 모집기간은 지난 713일 시작돼 오는 821일까지다. 입학 문의는 02-520-0765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