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중앙교회, 총회발전기금 5천만 원 기탁
상태바
한국중앙교회, 총회발전기금 5천만 원 기탁
  • 이인창
  • 승인 2020.07.21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석총회 장종현 총회장 “큰 도움에 감사” 인사
제 43회 정기총회 9월 14~15일 1박2일로 축소
임석순 목사
임석순 목사

코로나19로 인한 충격이 교단 총회에까지 미치는 가운데 대한예수교장로회 백석총회(총회장:장종현 목사) 산하 한국중앙교회(담임:임석순 목사·사진)가 지난 17일 총회 발전을 위해 사용해달라며 발전기금 5천만 원을 헌금해 잔잔한 감동을 주고 있다. 

한국중앙교회 임석순 목사는 “코로나19로 교회와 총회 모두 어려움을 겪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 총회가 총회장님을 중심으로 단합하여 어려움을 이겨내고 있어 든든하다”면서 “총회 발전을 위해 사용해달라”며 헌금을 보내온 것이다. 

이에 대해 장종현 총회장은 “한국중앙교회가 앞장서 총회 사랑을 실천하고 총회의 부흥발전을 위해 큰 도움을 주심에 감사드린다”며 “임석순 목사님을 비롯한 한국중앙교회 성도 여러분들의 뜻을 받들어 건강한 총회, 세상으로부터 칭찬받는 총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국교회는 전 세계를 강타한 코로나19 감염병으로 인해서 전례 없는 어려움을 겪고 있다. 그나마 백석총회의 경우 총회장을 중심으로 똘똘 뭉쳐 총회 각종 행사나 활동을 적극 후원하면서 재정적 어려움을 이겨나가는 상황이다. 지난 3월에는 미자립교회 월세지원운동을 성공적으로 펼친 바 있다. 

장종현 총회장은 “모두들 힘든 상황에서도 작은 교회들을 살피고 나누며 하나님의 나라를 이뤄가는 전국 교회와 노회에 감사드린다”면서 “예수 그리스도의 생명으로 하나가 되는 영적 공동체 백석총회를 만들어 가자”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