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혁주의생명신학으로 백석의 정체성 확립하자”
상태바
“개혁주의생명신학으로 백석의 정체성 확립하자”
  • 이석훈
  • 승인 2020.05.27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석대총동문회 대표회장 진동은 목사 취임식

지난 25일 백석비전센터 예랑홀서 감사예배

백석대학교 총동문회는 지난 25일 백석비전센터 예랑홀에서 제40대 대표회장 진동은 목사 취임 감사예배를 드렸다.
백석대학교 총동문회는 지난 25일 백석비전센터 예랑홀에서 제40대 대표회장 진동은 목사 취임 감사예배를 드렸다.

백석대학교 총동문회 제40대 대표회장 진동은 목사 취임 감사예배가 지난 25일 오전 백석비전센터 예랑홀에서 거행됐다.

진동은 목사
진동은 목사

진동은 목사는 인사말을 통해 “먼저 모든 영광을 하나님께 돌리고 바쁘신 가운데 참석해 주신 설립자님과 증경회장단 그리고 동문 여러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면서 “우리 모두 지혜를 모아 개혁주의생명신학을 바탕으로 총동문회의 정체성 확립을 위해 서로 협력하고 참여하는 의식의 변화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또한 “이를 위해 전국에 권역별 동문회를 결성하여 유기적이고 역동적인 협력의 관계를 형성하고 학교와 후배들에게 유익을 주는 동문회를 만들어 보고자 한다”면서 “지금부터 하나하나 벽을 허물고 모든 동문들이 한마음 될 때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날 예배는 사무총장 김자종 목사의 사회로 증경회장 정용범 목사의 대표기도와 위드유컴퍼니 뮤지컬팀의 특송에 이어 총회장 장종현 목사가 ‘모든 일을 사랑으로 행하는 총동문회’라는 제목으로 설교했다.

장종현 총회장은 “총동문회장에 취임하시는 진동은 목사님께 진심으로 축하의 말씀을 드리고, 총동문회가 새롭게 도약할 수 있도록 관심과 사랑을 가져 주시길 바란다”면서 “모든 일을 사랑으로 행하는 총동문회가 되기 위해서는 첫째, 믿음 위에 굳게 서는 총동문회가 되어야 하며 둘째, 모든 일을 사랑으로 행하는 총동문회가 되어야 하고 셋째, 하나님의 마음을 시원하게 하는 총동문회가 되어야 한다”고 설교했다.

이어 축하의 시간으로 증경회장 정병훈 목사가 약력소개를 하고 제40대 대표회장 진동은 목사가 취임사를 했으며, 전기총 대표회장 엄신형 목사의 권면과 한교연 대표회장 권태진 목사의 축사, 직전총회장 이주훈 목사의 격려사가 있은 후 각 기관 및 단체의 취임축하패 수여와 40회기 임원들에 대한 임명장 수여가 있었다.

총무국장 이수재 목사의 광고와 총회장 장종현 목사의 축도로 예배를 마친 후에는 애찬을 나누면서 교제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백석대 총동문회는 40회기 사업으로 대표회장 취임감사예배를 비롯해 6월 총동문회 비전 컨퍼런스 및 정책 워크샵, 8월 백석학원과 총동문회, 총회를 위한 특별기도회, 9월 회보 발간, 12월 개교기념 자랑스러운 동문 시상식 및 총동문회날 행사, 임원수련회 등을 계획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