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경노회장 황해영 목사 노회 공로목사 결의
상태바
증경노회장 황해영 목사 노회 공로목사 결의
  • 이석훈
  • 승인 2020.04.28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분당노회, 신임 노회장에 정명범 목사 추대
하늘문교회에서 열린 분당노회 정기노회에서 신임원들이 인사하고 있다.
하늘문교회에서 열린 분당노회 정기노회에서 신임원들이 인사하고 있다.
정명범 노회장
정명범 노회장

대한예수교장로회 분당노회 제57회 정기노회가 지난 21일 하늘문교회에서 열려 신임노회장에 정명범 목사(하늘문교회)를 추대하는 한편 임원을 개선하고 회무를 처리했다.

이번 노회에서는 안건토의를 통해 증경노회장을 역임하고 은퇴한 분당중앙교회 황해영 목사를 노회 공로목사로 추대키로 결의했다.

신임 노회장으로 추대된 정명범 목사는 먼 곳까지 오셔서 노회를 개최하고 부족한 사람을 노회장으로 세워주신 하나님과 노회원님들에게 고맙고 감사드린다면서 코로나19로 인해 지교회가 어려운 중에 있는줄 아는데 조속히 해결되어 노회와 지교회가 정상화되길 기도하고 더욱 노회와 노회원들을 섬기는 일에 정성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개회예배는 정명범 목사의 사회로 김성진 목사의 기도와 황인동 목사의 성경봉독에 이어 노회장 김건태 목사가 다 내게로 오라는 제목으로 설교했으며, 노영석 목사의 봉헌기도와 송정수 목사의 광고, 직전노회장 홍승호 목사의 축도가 있은 후 전도사, 강도사 합격자들에 대한 인허와 합격증 수여가 있었다.

이어진 회무처리는 노회장 보고와 사무보고, 회계보고는 서면으로 받고 감사보고와 고시위보고, 헌의부, 정치부 보고가 있었으며, 위원회 시찰회 상비부 경과보고를 받고 임원선거가 이어졌다. 선관위원장 홍승호 목사가 진행한 임원선거에서는 노회장 정명범 목사와 부노회장을 기립박수로 받고, 나머지 정임원은 박수로 받고 부임원은 신임원진에게 일임키로 했으며, 박성근 목사의 집례로 노회장 이·취임식이 거행됐다.

새롭게 선출된 임원 명단은 다음과 같다.

노회장:정명범 부노회장:송정수 서기:김보섭 부서기:정진호 회의록서기:김성진 부회의록서기:이지원 회계:노영석 부회계:조정민 목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