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대로 된 ‘청년 사역자 훈련’
상태바
제대로 된 ‘청년 사역자 훈련’
  • 공종은 기자
  • 승인 2018.10.02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원복음화협의회, 15일부터 매주 월요일 7주 동안

청년 사역자들을 위한 훈련학교가 열린다. 이 시대 청년들을 사랑으로 품고 도전하는 사역자, 하나님의 꿈으로 세상을 변화시키기를 소망하는 청년 사역자들에게 열정과 전문성을 더하게 하는 훈련학교다.

청년사역자훈련학교는 15일부터 11월 26일까지 매주 월요일 오후 1시 50분부터 5시 30분까지 서울 서초구 남서울교회 비전센터에서 7주 동안 진행된다. 청년부 및 캠퍼스 사역자와 청년 사역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이 참석할 수 있다.

‘청년 사역에 대한 이해’(장근성 상임대표. 학원복음화협의회)를 시작으로, ‘청년 사역자의 자기 관리’(이상갑 목사. 산본교회), ‘청년 공동체와 제자훈련’(김형국 목사. 나들목교회)을 주제로 한 강의가 진행된다. 그리고 4주차에는 ‘캠퍼스-청년 사역 콘퍼런스’를 연다. 이후 ‘청년 공동체와 성 담론’(김경아 전문강사. 진로와소명연구소), ‘청년 공동체 세우기’(권용주 목사. 원주제일교회)와 이재환 목사(구로동교회), 손진원 목사(성복중앙교회) 등이 참여하는 ‘청년 사역의 실제 좌담’, 화종부 목사(남서울교회)의 ‘청년 설교’가 매주 진행된다.

훈련학교 참가 신청은 온라인(https://kcen.or.kr/13th)으로 할 수 있고, 전화(02-838-9743)나 이메일(kcen@kcen.or.kr)로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