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국, 백석대대학원 홍보대사 위촉
상태바
서인국, 백석대대학원 홍보대사 위촉
  • 김목화 기자
  • 승인 2015.02.09 1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9일, “학교발전과 홍보에 최선 다할 것”

가수 겸 배우 서인국 씨가 백석대학교 대학원 홍보대사로 임명됐다.

백석대학교 대학원은 지난 9일 오후 3시 백석대 서울캠퍼스 부총장실에서 서인국 씨를 홍보대사로 위촉하고 위촉패를 수여했다.

서인국 씨는 현재 백석대학교 음악대학원에서 실용음악(작곡) 전공에 재학 중이다.

백석대 대학원 홍보대사에 위촉된 서인국 씨는 “자신의 꿈을 위해 노력하는 많은 분들이 백석대 대학원을 통해 더 발전하고 꿈을 향해 나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홍보하겠다”며 홍보대사로서 소감을 밝혔다.

위촉식에서 격려사를 전한 백석대 서울캠퍼스 김진섭 부총장은 “서인국 씨의 많은 역량이 백석대 대학원을 통해 발휘되길 바란다”며 “대중들에게 검증된 실력파 배우이자 가수인 서인국 씨를 홍보대사로 위촉하게 되어 감사하며, 학교에 대한 자긍심과 애교심으로 학교 홍보에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음악대학원장 정덕기 교수는 “예로부터 문화력이 강한 나라가 오늘날까지도 부강한 나라로 남아있다”며 “대중의 사랑을 받는 문화인 서인국 씨가 백석대 대학원에 오게 되어 감사하며, 학교와 서인국 씨 모두가 발전되길 바란다”고 축사를 전했다.

▲ 김진섭 부총장과 서인국 씨.

서인국 씨는 젤리피쉬엔터네인먼트(대표:황세준)소속으로 지난 2009년 Mnet ‘슈퍼스타-K1’우승자로 데뷔해 가수로 활동하고 있으며, 드라마 데뷔작 ‘사랑비’를 통해 연기력을 인정받은 후 첫 주연작 ‘응답하라 1997’을 통해 스타덤에 올랐다. 지난해 제3회 가온차트 K-POP 올해의 가수상 음원부문(12월)을 수상했으며, 2014 KBS 연기대상 남자 신인상을 수상했다. 현재 KBS 2TV 수목드라마 ‘왕의 얼굴’에 출연 중이다.

홍보대사 서인국 씨는 향후 백석대 대학원 홍보용 출판물 및 영상 홍보물 모델로 나설 예정이며, 학교 행사 참여를 비롯해 소속사 및 각종 활동에서 학교 홍보 활동을 전개하게 된다.

백석대학교 대학원(www.bugs.ac.kr)은 기독교전문대학원과 특수대학원을 통해 석.박사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지하철 2호선 방배역에 바로 인접해 있어 교통 편의성 및 접근성이 용이하며 일반 직장인들도 들을 수 있는 야간 및 주말 석사과정도 개설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