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 방지일 목사 한국기독교회장’ 생중계
상태바
故 방지일 목사 한국기독교회장’ 생중계
  • 이인창 기자
  • 승인 2014.10.13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채널, 장례 전 일정 다큐 ‘닳을지언정 녹슬지 않겠다’ 제작 방영

C채널방송이 지난 10일 별세한 ‘한국교회 큰 어른’ 故 방지일 목사의 천국환송(장례) 전 일정을 특집프로그램으로 제작해 방영한다.

먼저, 14일 오전 9시 한국교회백주년기념관에서 열리는 ‘故 방지일 목사 한국기독교회장 예식’을 생중계하며, 같은 날 밤 10시 30분 재방송할 예정이다.

▲ 고 방지일 원로목사 @ C채널방송 제공
이날 장례예배 설교는 예장통합 전 총회장 림인식 목사가 전하고, 예장 통합 박종순 전 총회장, 예장 합동 서기행 전 총회장, 기독교대한감리회 신경하 전 감독회장, 여의도순복음교회 이영훈 담임목사 등이 참석해 고 방지일 목사의 신앙과 삶을 회고하고 메시지를 전한다.

이와 함께 C채널방송은 故 방지일 목사가 하나님의 부름을 받은 10일 새벽부터 발인예배가 열린 14일 오전까지, 장례 전 일정을 취재한 다큐멘터리 ‘5일간의 기록, 닳을지언정 녹슬지 않겠다’를 방송한다.

방송시간은 각각 17일(금) 밤 9시50분과 19일(주일) 저녁 8시 30분에 각각 방영된다. 한국교회와 사회의 주요인사들이 故 방지일 목사의 빈소를 조문하고 남긴 이야기들과 신앙의 유산들을 재조명하는 시간이 될 전망이다.

아울러 故 방지일 목사의 생전 모습을 볼 수 있는 다큐 ‘아름다운 동행, 청년 방지일’ 추모특집도 마련했으며, 명성교회 특별새벽집회에서 방지일 목사가 설교했던 ‘옛날을 기억하라’도 편성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