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장 뛰는 곰인형 하트베어로 나눔 동참해요”
상태바
“심장 뛰는 곰인형 하트베어로 나눔 동참해요”
  • 정하라 기자
  • 승인 2013.12.10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트하트재단, 미숙아 의료비 지원 위한 특별한 연말 나눔캠페인

사회복지법인 하트하트재단(이사장:신인숙)의 나눔 마스코트 하트베어와 함께하는 특별한 연말 나눔캠페인이 펼쳐졌다.

이 캠페인은 안으면 심장 박동이 느껴지는 곰인형 하트베어를 통한 나눔으로 모아진 기부금은 전액 미숙아 의료비 지원에 사용된다.

‘심장 뛰는 하트베어’의 힘 있는 박동처럼, 캠페인을 통해 의료비 지원을 받아 미숙아들이 건강하게 자라날 수 있도록 특별한 선물을 전한다는 의미가 담겨있다.

하트하트재단의 나눔홍보부 손은경 총괄팀장은 “나눔 마스코트인 하트베어를 통해 나눔에 대해 쉽게 인식하고 즐겁게 참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캠페인을 기획하고 있다”며 캠페인에 대한 동참을 호소했다.

특히 ‘나눔트리’는 하트하트재단의 나눔 마스코트 하트베어와 함께하는 연말 송년 나눔의 일환으로 작년에 이어 금년에도 여러 기업들의 참여가 이어지고 있다. 올해는 제일모직, 에이티넘파트너스, 김안과병원 등 여러 기업의 임직원 참여로 나눔트리가 설치됐다.

지난해 참여해 올해에도 나눔트리를 설치한 에이티넘파트너스의 정영숙 팀장은 “곰인형이라는 친근한 아이템과 트리로 임직원이 함께 자연스럽게 나눔에 참여할 수 있게 되는 것 같다”라고 말했다.

한편 나눔트리를 비롯한 ‘하트베어와 함께하는 연말 송년 나눔’은 12월 말까지 계속되며, 재단 홈페이지(www.heart-heart.org)와 전화문의(02-430-2000)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