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의 규모에 맞는 영상 미디어사역은?
상태바
교회의 규모에 맞는 영상 미디어사역은?
  • 정하라 기자
  • 승인 2013.10.29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독교포털 온맘닷컴, ‘영상 미디어사역 컨퍼런스 2013’ 개최

기독교포털 온맘닷컴은 오는 4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 반까지 서울 강남구 대치동 SETEC 국제회의장에서 영상 사역의 현실적인 방법을 제시하는 무료 영상 미디어사역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1만여 개 교회를 무료 홈페이지로 섬기고 있는 온맘닷컴은 사역 현장의 영상, 음향 장비의 문제점에 대해 인식하고 이를 해결할 방법을 각 분야의 전문가들과 함께 찾고자 이번 자리를 마련했다.

강사로는 두란노몰 조영재 박사(음향학박사), 다산SR 박일환 이사(전 수영로교회 음향팀장), 온맘닷컴 이병정 간사(전 사랑의교회 인터넷사역실 기획팀장), whaf 이우진 국장(전 영락교회 방송팀장) 등이 참여한다.

또한 장비 및 서비스 분야에 오랜 경험을 통해 전문지식을 갖춘 컴픽스 김유성 팀장, 유스트림코리아 송동일 매니저, 하이픽셀 이경준 과장이 강의를 전한다. 이들은 현장에서 경험한 사례와 그 동안 컨설팅한 자료를 바탕으로 실제적인 영상, 음향, 방송, 인터넷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온맘닷컴은 “영상 미디어사역자들의 커뮤니티 결성과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한 단계 더 성숙한 영상 미디어사역이 진행되길 바란다”면서 “금번 컨퍼런스를 통해 현장에 맞는 최적의 미디어사역을 진행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