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흥사회, 월례회 갖고 회원 연수 등 논의

지난달 26일 총회본부 샬롬홀에서 특별기도도

2023-06-07     이석훈

619~21일 속초 현대수콘도에서 연수 및 임시총회

총회부흥사회

대한예수교장로회 총회부흥사회(대표회장:조주원 목사) 42회기 5월 월례회가 지난달 26일 오전 총회회관 샬롬홀에서 열려 연합성회와 연수를 비롯한 안건들을 논의했다.

1부 예배는 회의록서기 정복향 목사의 사회로 상임회장 김민희 목사의 대표기도와 운영회장 박선희 목사의 부름받은 소명이라는 제목의 설교가 있었으며, 나라와 민족 그리고 대통령과 위정자들을 위해(홍종인 목사), 한국교회와 백석총회를 위해(문복희 목사), 부흥사회 회원들과 섬기는 교회 부흥성장을 위해(최모세 목사) 특별기도했다.

이어 회계 한일순목사의 헌금기도와 명예회장 음재용 목사의 축도로 마쳤으며, 2부 회의는 대표회장 조주원 목사의 사회와 연수원차장 김평강 목사의 기도로 시작, 서기 박필준 목사의 서기보고, 회의록서기 정복향 목사의 회의록보고, 사무총장 임영선 목사의 사무총장 보고와 사업보고가 있었다.

이날 논의된 안건은 6.25 구국기도연합성회를 합동총회부흥사회(대표회장:위대환 목사)와 연합하여 동탄사랑의교회에서 개최키로 했으며, 619일부터 21일까지 속초 현대수콘도미니엄에서 제42회기 연수 및 임시총회를 갖기로 했다.

이와 함께 강화풍성한교회에서 강화기독교성지순례 및 연합성회가 있음을 보고했으며, 명예회장 이희순 목사의 기도로 모든 회의를 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