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부흥과 성장하는 노회로 새롭게”

경남노회 제84회 정기노회 / 신임 노회장에 박형호 목사

2023-05-11     경남노회=박학순

경남노회 제84회 정기노회가 지난달 17일 창원 임마누엘교회(이종승 목사)에서 개최된 가운데, 신임 노회장에 박형호 목사를 비롯한 신임원을 선출했다.

신임 노회장에 선출된 박형호 목사(사진)는 “노회장으로 선출해 주신 노회원들에게 감사드리고, 성장과 교회의 부흥이 다시 일어나도록 노회를 새롭게 하는 데 힘쓰겠다”고 인사했다. 
임채무 목사의 사회로 진행된 개회예배에서는 차명은 목사가 기도, 경남여전도회가 특송, 조승권 목사가 성경봉독을 했으며, 박형호 목사가 ‘잔치를 더욱 빛나게 하시는 예수님’를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회무처리 시간에는 각 상비부와 위원회, 시찰회 보고가 있었으며 강도사고시 2명, 목사고시 4명 합격자에게 합격증을 수여했다. 회무 이후 거행된 강도사 인허 및 목사 임직예배는 박성호 목사의 사회로 고시위원장 송기장 목사가 기도, 중부시찰장 박운규 목사가 성경봉독, 노회장 박형호 목사가 ‘사명자의 삶’이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이날 백혜영, 정민규 강도사가 인허를 받았고 김윤기, 박경원, 박미은, 엄경애 목사가 안수를 받았다. 

증경노회장 조광익 목사가 권면, 증경총회장 이종승 목사가 축사로 후배들을 격려했다. 박경림 목사의 사회로 진행된 신구 임원 교체식에서는 직전노회장 박형호 목사에게 감사를 전달했으며,

신임 노회장 박형호 목사에게 노회기 전달과 노회장 가운 착의를 함으로 축하예식을 진행했다.
신임원 명단은 다음과 같다. △노회장:박형호 목사 △부노회장:송기장 목사 △서기:박학순 목사 △부서기:차명은 목사 △회의록서기:조승권 목사 △부회의록서기:이은철 목사 △회계:배석기 목사 △부회계:진병진 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