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연, 8월 10일 정기총회 개최한다

지난 2일, 제4차 실행위 통해 회무처리

2019-07-12     이성중 기자

전국남전도회연합회(회장:박장우 장로) 제25회기 제4차 실행위원회가 지난 2일, 만다린 중식당에서 열려 각종 회무를 처리했다.

회무처리에 앞서 열린 예배는 수석부회장 조동석 장로의 인도와 증경회장 이승길 장로의 기도에 이어 박덕수 목사(총회 평신도부 회계)의 말씀 순으로 드려졌다. 박덕수 목사는 마가복음 10장 43절~45절의 본문을 중심으로 ‘으뜸 이 되십시오’ 라는 제목의 말씀을 통해 “우리 그리스도인들의 삶은 나를 세우는 것이 아니라 겸손을 통해 예수님의 사랑을 전하고 복음을 전하는 일이며, 전남연의 회원여러분 들은 사회적으로나 교회적으로 존경의 대상인 만큼 으뜸의 삶을 살아 달라”고 말씀을 전했다.

이어진 회무처리는 남전도회가 주관한 총회장배 족구대회와 관련 결과를 보고했으며 실행위원들은 이를 박수로 받았다. 한편 실행위원회에서 오는 8월 10일 오산수청교회에서 전남연 제 26회기 정기총회를 개최키로 하고 정기총회 준비에 모든 업무를 집중키로 했다.

한편 공천위원회는 26회기 회장에 조동석 장로(25회기 수석 부회장)을 수석부회장에 신맹섭 장로(충북노회), 정규성 장로(서울동노회)를 총무에 배진화 집사(25회기 총무), 회계에 연규봉 집사(25회기 총무)를 각각 추천했다.

임원 입후보자 등록은 7월 1일부터 31일까지이며, 등록서류는 입후보 등록신청서 1부 입후보 소견서(회장)1부, 이력서 1부, 주민등록 등본(호적등본) 1부, 사진 2매를 전남연 선거관리위원회(총무:배진화 집사)에 제출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