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님의 명령을 따르는 군선교사가 되길”

군선교회, ‘백석대신군선교사회 2019년 3월 월례회’ 개최

2019-03-13     정하라 기자

총회 군선교부(부장:유용원 목사) 주최로 백석대신군선교사회 2019년 3월 월례회가 지난 12일 오전 11시 총회 샬롬홀에서 개최됐다.

총무 임선택 목사(제999포병대대 전진교회)의 인도로 열린 1부 예배에서는 군선교부장 유용원 목사(한승교회)가 ‘하나님을 의지하는 삶’이라는 주제로 설교를 전했다.

유 목사는 “하나님의 명령을 따라 사는 것이 저의 신앙고백일 뿐 아니라 여러분의 신앙고백이 되길 바란다. 누군가가 열정을 담아 일하면, 그 일이 반드시 이뤄질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유 목사는 “세상 속에서 살아가는 것에 안주하지 않고, 그것을 뛰어넘어 일하시는 하나님의 은혜를 체험하길 바란다”며, “이 일에 마음을 다 해 힘쓰자”고 강조했다.

특히 그는 “하나님이 우리를 군선교를 위해 부르셨고, 믿고 맡기신 것”이라며, “그렇기에 어떤 환경에서도 하나님이 책임져 주시고, 하나님이 보상해 주실 것”이라며 수고하는 군목회자들을 격려했다.

이어진 2부 월례회 및 파송장 수여식에서는 의장 배옥연 목사(20사기갑수색대대, 충성교회)의 인도로 군선교사 파송식이 진행됐다. 파송식에서는 전종배 목사 외 19명이 군선교사로 파송됐으며, 유용원 목사가 각각 파송장을 수여했다.

이어 군선교사 정기수련회에 대한 구체적 일정 및 장소에 대한 논의가 진행됐다. 군선교사 정기수련회는 오는 6월 24일부터 28일가지 중국 장가계에 4박 5일의 일정으로 예정됐다.

배옥연 목사는 “분주한 사역현장을 뒤로하고, 이번 월례회에 참석해주신 군선교사들을 환영하고 축복한다”며, “우리가 늘 예배함으로 사역의 현장에서 놀라운 하나님의 역사를 경험하자”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