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 말씀의 회복 경험하는 ‘더콜링 워십캠프’

7월 26일~8월 11일, 우석대·평택대에서 개최

2018-07-04     한현구 기자

다음세대를 복음의 능력으로 다시 세우기 위한 ‘2018 더콜링 여름워십캠프’가 오는 7월 26일부터 8월 11일까지 우석대학교 아트홀과 평택대학교 100주년기념관에서 개최된다.

‘왕의 복음(마8:20)’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올해 수련회는 빛바랜 복음 속에 살고 있는 청소년과 청년, 그리고 일반인들에게 말씀에 담긴 복음의 정수가 가감 없이 선포되는 시간이 될 예정이다.

강사로는 더콜링 대표 오택주 목사와 광교푸른교회 강은도 목사, 구리지구촌교회 박길호 목사, 광교지구촌교회 김인환 목사, 예수사랑교회 서형석 목사, 모퉁이돌선교회 이삭 목사 등이 나선다.

더콜링 여름워십캠프에선 다른 수련회와 다른 낯선 장면을 만날 수 있다. 전 회중이 교단에 올라와 설교자를 빙 둘러 예배하는 모습은 더콜링 여름워십캠프에서 만날 수 있는 특별한 풍경이다. 특이한 점은 또 있다. 성경책을 지참하지 않으면 한순간도 집중하기 어렵다는 점이다. 집회에서는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을 가장 중요하게 다룬다.

더콜링 대표 오택주 목사는 “감성적인 예배와 사람이 주인공이 되어 마치 이벤트 행사를 방불케 하는 예배를 청산하고 하나님께서 주시는 은혜의 수단은 말씀임을 기억해야 한다”며 “나의 유익을 따라 사는 삶이 아닌 하나님의 나라와 영광을 드러내는 삶을 살 수 있도록 말씀의 다스림을 받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자세한 신청문의는 더콜링 인터넷 홈페이지(www.thecalling.co.kr) 또는 전화(070-8222-2408)로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