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혁주의생명신학운동협의회 대표회장 취임

2018-04-24     이석훈 기자

지난 19일 대표회장에 정회인 목사

개혁주의생명신학운동협의회 대표회장 취임 감사예배가 지난 19일 한국기독교연합회관 3층 중강당에서 거행됐다.

대표회장에 취임한 정회인 목사(조은교회)는 “총회의 신학사상인 개혁주의생명신학을 구체적으로 실천하는 운동협의회 대표회장에 세워주신 하나님과 회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면서 “죽은 영혼을 살리고 7대 실천운동을 전개하고 있는 개혁주의생명신학을 활성화하고 목회현장에 적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예배는 사무총장 서기성 목사의 사회로 염영원 목사의 기도와 김선희 목사의 성경봉독에 이어 봉담중앙교회 엔젤중창단의 특별찬양과 본부총재 이선 목사의 ‘능치못함이 없습니다’란 제목의 설교가 있었으며, 회계 조은순 목사의 봉헌기도가 있었다.

이어 나라와 민족(박광석 목사), 북한동포와 세계복음화(이영례 목사), 한국교회의 부흥(강은순 목사), 총회와 노회와 지교회(장흥섭 목사), 운동협의회 발전과 사역(이덕심 목사)을 위해 특별기도를 했으며, 김득섭 목사의 취임자 약력소개와 이선 목사의 취임패 전달 및 각기관 단체의 축하패 및 화환 증정이 있었다.

정회인 대표회장이 취임사를 전한데 이어 총재와 임원들에 대한 추대패 및 임명패 전달이 있었으며, 총재 정영근 목사와 전하라 목사, 호남목회자협의회 대표회장 남세도 목사, 수석회장 조래자 목사의 축사가 있은 후 서기성 목사의 광고와 본부회장 강창훈 목사의 축도로 마쳤다.

개혁주의생명신학운동협의회는 오는 6월 18일 전심교회(김선희 목사)에서 ‘복음적 신앙’이란 주제로 목회자·사모 세미나를 개최키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