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S 홈페이지가 확 달라졌어요”

CTS기독교TV 홈페이지 개편, 사용자 편의성 강화

2017-07-17     정하라 기자

CTS가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하고 사용자의 편의성을 강화했다. CTS기독교TV(회장:감경철)는 CTS 웹사이트 전체 개편을 진행해 오는 17일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한 개편 홈페이지(http://www.cts.tv)를 가동한다고 지난 14일 밝혔다.

이번 홈페이지 개편에는, CTS에서 설교 방송중인 총 230개 교회 중 나와 가장 가까운 교회의 위치를 알려주는 ‘세계 최초 위치기반 설교방송 서비스’, 원하는 주제·절기·성경인물에 맞춰 말씀을 선택해 들을 수 있는 ‘테마 설교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 성도들이 SNS로 복음을 전달할 수 있는 ‘말씀이미지 카드 서비스’를 비롯해 ‘캘리그라피 이미지’, ‘영 크리스천을 위한 기독교 웹툰 서비스’, ‘사역자 채용정보 서비스’, ‘검색 자동 추천어 서비스’, ‘SNS 계정 회원가입’ 등이 추가됐다.

CTS 정용혁 홍보팀장은 “사용자 중심의 최적화된 콘텐츠를 제공하고, 사용자들이 원하는 맞춤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했다”면서 “적극적인 사용자 참여와 소통에 역점을 두고 SNS서비스와 연동이 가능하도록 홈페이지를 새 단장 했다”고 밝혔다.

한편 CTS는 홈페이지 새 단장 기념 이벤트를 8월 16일까지 접수 진행한다. 당첨자발표는 8월 19일이며 △진진바라 10만원 외식상품권 △계절밥상 4인 외식상품권 △커피 이용권 △키친아트 주방 위생 4종 세트 등 총 총 5,000명에게 추첨을 통해 차등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CTS홈페이지에 회원으로 가입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문의:02-6333-1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