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역 교재 혁신 특별세미나’

내달 25일 목회연구소 추곡본부

2017-04-26     공종은 기자

21C목회연구소(소장:김두현 목사)가 ‘구역 교재 혁신 특별세미나’를 개최한다.

미래 구역 사역을 준비하는 세미나로 진행되는 이번 모임은 5월 25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3시 30분까지 목회연구소 추곡본부에서 열리며, 담임목사와 부교역자, 교구장과 구역장 등이 참석할 수 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구역을 살리기 위한 1년 공과시스템을 소개하는 것은 물론 구역 활성화를 위한 1년의 훈련시스템도 함께 구축하게 된다. 또한 단순한 설교를 넘어 말씀을 통해 하나님의 뜻을 발견하고, 내적 치유와 회복을 통해 자신과 비전을 발견하도록 돕게 된다.

김두현 목사는 “교회는 어머니의 심정으로 사람을 품는 곳이다. 구역장과 속장은 모성으로 사람을 품어야 한다”면서, “라이프 메이크업, 에센스, 안티에이징, 코스메틱으로 몸을 가꾸는 것에서 영성을 가꾸는 방향으로 전환해야 한다”며 구역과 속회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또한 “라이프 메이크업 세미나는 외적인 아름다움보다 하나님이 원하시는 내적인 몸을 아픔답게 가꾸자는 것이며, 우리 교회에는 영적 미인, 영적 신데렐라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세미나 참석은 21C목회연구소 홈페이지(www.21cifm.org)에서 할 수 있으며, 전화(031-896-1725~6)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