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천 음악가 등용문
상태바
크리스천 음악가 등용문
  • 승인 2001.07.1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www.nacas.com

교회마다 CCM 열풍이다. CCM 가수가 크리스천 강당이 아닌 일반 음악회장에서 수많은 청중들을 불러모으고 음반이 불티나게 팔려나간다. 나도 한번 CCM 가수가 되어 봤으면 하는 꿈을 가지고 있는 크리스천들이 많을 것이다. 여기에 그 길이 있다. 그것도 한국이 아닌 CCM의 본산인 미국에서 말이다.

크리스천 전문 음악가로 입문하려는 사람들이라면 한번쯤 방문해 볼만한 사이트이다. ‘nacas.com’은 크리스천 음악가와 작곡가 전국 연합회(The National Association of Christian Artists and Songwriters)의 홈페이지다. 이 단체는 매년 지역을 돌며 복음성가 대회를 개최해 미래의 CCM 가수들을 발굴하며, 가수의 꿈을 가진 많은 청년들이 지원한다. 지난 해에는 내쉬빌주 테네시에서 5월4일과 5일에 대회를 개최했다. 그동안 이 대회에서 수상했던 사람들은 현재 전문 음악인으로 활동하는 사람들이 많다.

또한 이 사이트에는 무려 3천72명의 크리스천 음악가들에 대한 상세한 정보와 그들의 음악파일이 링크되어 있어 이 분야의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수련회나 특강 등의 2부 순서 자료들로 활용하기에 매우 유익하다. 서로의 정보와 의문점과 어려운 짐 등을 나눌 수 있는 게시판이 있고 이메일로 관련 정보를 개인적으로 요청할 수도 있다.

기독전문검색엔진(www.gmom.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