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사업보다는 하나님께 영광이 우선"
상태바
"많은 사업보다는 하나님께 영광이 우선"
  • 이석훈
  • 승인 2005.06.16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교법인 백석대학교 설립30주년기념준비위원회 중간보고회
 

학교법인 백석대학교(설립자:장종현박사)는 2006년 11월 1일 설립 30주년을 맞아 30주년 기념준비위원회(위원장:홍찬환목사)를 구성해 진행하고 있는 가운데 지난 13일 오전 10시 천안대학교 본부동 12층 회의실에서 중간보고회를 가졌다.

30주년 기념준비위원회는 그동안 받은 하나님의 은혜를 감사하고 지난 역사를 겸허히 점검하며 기독교대학의 정체성을 확립하고 학원을 복음화하며 세계를 향해 비상하는 백석공동체의 위상과 비전을 선포함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이날 회의는 김덕만총무의 인도로 이찬규교목실장의 기도와 백석대학 허광재학장의 ‘기념의 의미’란 제목의 설교가 있었으며, 천안대학교 최갑종부총장의 축도로 1부 예배를 드렸다.

이어 준비위원장 홍찬환목사의 사회로 김덕만총무가 사업취지와 추진사업 내용 등을 영상으로 보고했으며, 11개 분과위원장이 현재까지의 진행보고와 앞으로의 계획사항을 보고했다.

특히 이번 모임은 지금까지 진행돼 온 기념사업의 내용을 중간 점검하여 여름방학 기간에 업무가 중단되지 않도록 사업을 지속시키려는 목적을 포함하고 있다.

참석자들은 이번 보고회를 통해 전체 계획된 사업이 잘 진행되고 있음을 확인했다. 행사 당일을 중심한 중점사업과 전·후 사업으로 구분하여 실시하기로 했으며, 기념일 전 행사는 2006년 1월부터 연중 실시하며, 행사 후에도 필요한 사업은 지속키로 했다.

특별히 대회장인 천안대학교 장종현총장은 이번 보고를 통해 “우리 학교가 생명력있게 움직이는 모습에 보람을 가지며 많은 사업보다 하나님께 영광이 되는 보다 내실있는 사업으로 성취되기를 당부한다”고 밝혔다.

한편 준비위원회 11개 분과위원장은 다음과 같다.
△예배통합분과위원장:성종현 △행사통합분과위원장:김기만 △시설분과위원장:지장규 △30년사분과위원장:주도홍 △백석자료분과위원장:허광재 △논문집분과위원장:최갑종 △백석신학정체성분과위원장:장동민 △학원복음화운동분과위원장:우희영 △기획분과위원장:홍찬환 △기념사업분과위원장:홍찬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