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드온 정신’통한 성령운동 전개
상태바
‘기드온 정신’통한 성령운동 전개
  • 승인 2001.07.1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기드온부흥사협의회 총재 장효희목사(평화교회), 대표회장 박중선목사(광명제일교회) 취임 축하예배가 지난 9일 오전 11시 평화교회에서 거행됐다.

황준익목사(강남제일교회)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예배는 윤도기목사(일산반석교회)의 기도와 유억준목사(성민교회)의 성경봉독에 이어 박재란집사와 평화교회 찬양단의 찬양에 이어 피종진목사(남서울중앙교회)의 ‘기드온 용사들의 위대성’이란 제목의 설교가 있었다. 오규택목사(대은교회)의 헌금기도에 이어 나라와 민족(김진신목사), 국가경제 회복(김중석목사), 2002 월드컵의 성공적 개최(원봉현목사), 협의회 발전(최창복목사)을 위해 특별기도 했으며, 각 단체의 취임패 증정과 총재 장효희목사와 박중선대표회장의 인사가 있었다. 이어 김수읍목사(안디옥교회) 이재웅목사(안산소망교회) 엄정묵목사(엘림교회)의 축사와 노영호목사(강남성신교회)의 권면이 있었으며, 임순학목사(열리는교회)의 광고와 이용규목사(성남성결교회)의 축도로 마쳤다.

이날 총재로 취임한 장효희목사는 인사말을 통해 “부족한 사람에게 섬길 수 있는 기회를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리고 앞으로 열심히 섬기고 사역하는 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면서 “하나님의 능력을 무시한 미디안 족속을 기드온 3백용사가 물리친 것처럼 우리 협의회도 이 땅의 모든 사악한 영을 물리쳐 나가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동 협의회는 한국교회가 성령운동을 통해 새로운 전기를 마련토록 개교회 성회와 중대형 집회를 동시에 개최할 예정이다.

윤영호기자(yyho@ucn.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