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리 나라의 반짝 파티`
상태바
`동아리 나라의 반짝 파티`
  • 이석훈
  • 승인 2005.05.25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안대,제4회 동아리한마당

 

천안대학교 제9대 총동아리연합회(회장:유신애)가 주최한 제4회 동아리 한마당이 ‘동아리 나라의 반짝 파티’를 주제로 지난 18일과 19일 양일간 천안대학교 운동장 뒤 주차장에서 열렸다.

첫째날 행사는 동아리연합회 박준이 사무국장이 ‘열정의 마당’을 인도한 가운데 동아리 ○/×퀴즈, 동아리 커플 최강전, 너나들이-전통가락 공연, 수어사랑회의 수와공연이 있었다. 이어 대한유도회의 낙법 및 기본기술이 선보였으며, 깐따삐야의 레크댄스와 댄스스포츠가 공연됐다.

오후 5시 개막예배 및 개막식이 거행됐으며, 동아리 가요제 1부로 MAST 동아리 축하공연이 있었다. 이어 태권도 드라마와 누이의 4계절 패션쇼, 동아리 가요제 2부가 저녁 9시까지 계속됐다.

둘째날 ‘희망의 마당’은 낮 12시 동아리 발대식을 시작으로 동아리 천하장사 팔씨름대회와 CCC의 호산나율동 및 찬양이 있었으며, 비상호의 원어연극이 이어졌다.

이어 국기태권도의 품새와 격파 및 겨루기와 레어째즈의 째즈공연이 있었으며, 동아리 구호 외치기대회, 힙합댄스 및 퍼포먼스, BGS경호시범단의 경호시범 및 호신술, 락공연을 끝으로 우수동아리 시상 및 폐회식이 있었다.

한편 개막예배는 김오균 학생과장의 사회로 이인영 법정학부장의 기도와 기독교학부 김진하 담임목사의 설교가 있었으며, 개회식으로 이어져 동아리연합회장의 개회사와 장훈태 학생처장의 축사가 있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