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YWCA 창립 82주년 맞아 여성인력센터 개소
상태바
대구YWCA 창립 82주년 맞아 여성인력센터 개소
  • 이석훈
  • 승인 2005.04.20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시 남구 대명9동에 건물 매입 후 리모델링 15일 감사예배
대구YWCA(회장:김초자 사진, 사무총장:윤귀분)가 창립82주년을 맞이하며 다양한 지역사회의 요구와 전문화된 시스템 도입을 위하여 협소하고 낙후된 시설을 정비하여 여성인력센터를 개소했다.

대구YWCA는 10년전부터 제기돼 온 회관신축 이전 계획에 따라 지난해 8월 대구시 남구 대명9동 447번지의 현 건물을 매입 11월 리모델링을 시작하여 지난 15일 대구지역 각급 기관장 및 여성 유관단체 대표와 YWCA 회원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전 감사봉헌예배를 드렸다.

이날 행사는 회장 김초자권사의 사회로 증경회장 김윤경권사의 기도 부회장 전숙자권사 성경봉독,에 이어 대구YWCA여성합창단(지휘:이상구)의 찬양, 영남신학대학교 총장 진희성목사의 "고치고 세우는 사람들"이라는 제목의 설교가 있었다.

한편 2부 행사는 사무총장 윤귀분권사의 사회로 건축위원장 배영자사모의 경과보고와 김초자회장 인사,조해녕대구시장(부시장)의 축사, 대한 YWCA연합회후원회 이사장 김영정권사의 격려사, 시공회사 및 공로자에 대한 감사패 증정 후 김혜경 이사의 축가 순으로진행됐다.

이날 인사에서 김초자 회장은 "예수 그리스도의 기독교 신앙에 기초하여 지역사회에서 주님의 사랑을 실천하고 여성인권보호와 능력개발,사회정의를 위해 더욱 힘쓰자"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