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S 리바이벌클럽 영성세미나
상태바
CBS 리바이벌클럽 영성세미나
  • 공종은
  • 승인 2005.04.13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27일 광은기도원



CBS 리바이벌클럽(대표회장:양병희 목사)이 ‘초교파 목회자 및 사모 초청 영성세미나’를 개최한다.

‘바른 영성이 바른 신앙을 만든다’를 주제로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평택 광은기도원에서 열리는 영성세미나는, 전국의 목회자와 사모를 초청, 영성에 대한 깊은 이해와 영성 목회에 대한 안내, 영성 목회의 실질적 도입을 위한 다양하고도 실제적인 방안들이 제시된다.

세미나에서는 김희태 목사(동광교회), 강희만 목사(전주 영생교회), 이성희 목사(연동교회), 이효상 목사(교회건강진단연구원)가 주강사로 참여해 ‘설교자의 영성’, ‘부흥의 영성 실체’, ‘영성시대’, ‘영성 목회’, ‘영성과 훈련 사역’을 주제로 바른 영성 회복과 목회를 위한 실질적 강의를 진행한다.
 

또한 지형은 목사(성락교회)가 ‘말씀 묵상과 영성’, 전병욱 목사(삼일교회)가 ‘일천번제와 영성’, 김록이 목사(은총중앙교회)가 ‘영성기도의 실제’, 한태수 목사(은평교회)가 ‘제자훈련과 영성’, 김병삼 목사(만나교회)가 ‘영성훈련과 실제’, 김수태 목사(뉴욕 어린양교회)가 ‘예배 회복과 영성’을 주제로 특강을 실시한다.

세미나와 관련, 양병희 목사는 “영적으로 혼란한 이 시대에 바른 영성이 바른 신앙을 만든다는 믿음으로 초교파 전국 목회자 및 사모 초청 세미나를 개최하게 됐다”면서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