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대, 총학-대의원-동아리 등 학생자치단체 연합출범식
상태바
천안대, 총학-대의원-동아리 등 학생자치단체 연합출범식
  • 이석훈
  • 승인 2005.03.23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2일 제9기 출범, `나 죽어도 학우는 살린다` 선포

 

천안대학교 제9대 총학생회와 대의원회, 동아리연합회가 지난 22일 오후 5시 백석홀 대강당에서 연합출범식을 갖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

연합출범식에서 천안대학교 총장 장종현박사는 격려사를 통해 “자타가 인정하는 최고의 대학으로 발돋움하게 된 것은 하나님께서 보살펴 주신 은혜이며 경영진과 교직원의 수고와 학생들의 열정이 어우러진 결과라고 생각한다”면서 “학생들을 대표하는 임원들은 헌신적인 자세와 긍정적이고 합리적인 사고로 지혜롭게 일을 수행하여 결과에 대해 책임을 지는 주인의식을 가짐과 동시에 학생의 본분인 학업에도 충실하여 자랑스럽고 당당한 대표자가 되어줄 것”을 당부했다.

이날 행사에서 총학생회장을 맡은 임용택회장은 제9대 총학생회는 올 한해 동안 ‘나 죽어도 학우는 살린다’라는 슬로건을 가슴에 새겨 학우 여러분들을 위해 죽을 힘을 다해 뛰는 총학생회 모두가 될 것을 다시 한번 약속한다고 밝혔다.

1부 개회예배는 윤반석 대외협력부장의 사회로 이찬규 교목실장이 ‘하나됨의 비결’이란 제목으로 설교했으며, 2부 문준현의 사회로 출범식이 이어졌다.

출범식은 총학생회 임경화부회장과 동아리연합회 김성호부회장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총학생회(회장:임용택)와 동아리연합회(회장:유신애), 총대의원회(의장:송진우), 학회(대표:김은빈 디자인영상학부 학회장)별 영상과 각 회장단 인사가 있었다. 이어 각 동아리 분과별 영상 및 동아리 소개와 Never Mind의 동아리 공연이 있은 후 내부인사 소개 및 외부학생대표 소개가 이어졌다. 출범식에 이어서는 3부로 MC the MAX의 축하공연이 이어졌다.

천안대 학부별 학회장은 다음과 같다.

△경상학부:김상기 △기독교학부:박유헌

△법정학부:이동건 △사범학부:신영숙 △사회학부:김유환 △어문학부:지두환 △음악학부:정종수 △정부통신학부:이용형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