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라엘’에 관한 모든 것
상태바
‘이스라엘’에 관한 모든 것
  • 승인 2001.06.2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ttp://www.beitlehem.net

이스라엘! 크리스천이라면 한번 가보고 싶은 곳이다. 그러나 생활고와 빠듯한 시간으로 인해 지금은 그림의 떡이지만 하나님께서 나에게도 이스라엘을 방문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시리라 믿으며 선 지식을 위해 이스라엘 문화연구원을 찾아보는 것도 괜찮을 것이다.

이 사이트에는 단순히 이스라엘의 문화를 소개하는 메뉴뿐만 아니라 특성상 크리스천들에게 유익한 메뉴가 많이 있다. ‘이스라엘의 역사’, ‘성서고고학’, ‘성경의 문화’, ‘옛 문헌’ 등과 같은 고고학에 관련된 것, 그리고 이스라엘 방문객들을 위한 ‘도보여행’, ‘옛 도로’, ‘민박’에 대하여, ‘방문객들’ 등의 메뉴가 있다.

특히 ‘바람직한 성지순례’라는 메뉴의 ‘성지순례 역사’, ‘유대광야의 수도원 운동’, ‘1주일 학습여행 프로그램’ 등의 내용으로 성지순례의 의의와 방법을 비교적 자세하고도 실제적 소개하여, 이스라엘을 처음 방문하는 사람이나 방문 계획이 있는 분들에게 실제적인 도움을 주고 있다.

게다가 최근에 발견된 사진이나 자료들과, 그동안의 잘못된 견해를 수정하는 정보도 수시로 제공하고 특히 메일로 요청하는 사람들에 한하여 최근의 개인 연구내용들을 보내주기도 한다. 이 사이트는 특성상 관심있는 목회자들과의 교재를 통해 더욱 유익하고 알찬 정보를 나누는 장이 되기 위해 게시판을 열어놓고 있다.

(기독전문검색엔진 www.gmom.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