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기독교보수교단총연합회 총회장 취임예배
상태바
인천시기독교보수교단총연합회 총회장 취임예배
  • 이석훈
  • 승인 2005.01.31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덕수목사 이어 김준환목사 13대 총회장에

 

인천광역시기독교보수교단총연합회는 지난 30일 정동교회에서 제12대 신덕수 총회장에 이어 13대 총회장 김준환목사(사진)에 대한 취임감사예배를 갖고 인천지역 교회 화합과 복음화에 앞장설 것을 다짐했다.

이날 취임식에서 김준환목사는 취임사를 통해 “부족한 사람에게 귀한 직분을 맡기신 하나님과 목회자들에게 감사드린다”면서 “보수교단의 정신을 이어받아 흔들리지 않는 정체성을 가지고 섬김과 봉사의 자세로 연합과 일치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1, 2부로 진행된 이날 행사는 상임회장 박준택목사의 사회와 예장대신 총회장 유덕식목사의 설교, 전석도목사의 축도로 예배를 마친데 이어 공동회장 이병후목사의 사회로 이취임식이 이어졌다.

이날 행사에는 대신 총무 김태성목사, 김교흥국회의원, 이학재 서구청장, 김찬양목사가 참석해 축사와 격려사를 했으며, 권오정 이세웅 채돈 이철호 문인선 박수병 이형렬 이정복 이흥희목사가 순서를 담당했다.

한편 이날 행사 참석자들은 나라와 민족, 인천광역시 복음화, 보수교단연합회를 위해 특별기도하는 시간을 가졌다.

연합회 임원명단은 다음과 같다.

*총회장:김준환목사 *상임회장:박준택목사 *상임총무:이정복목사 *서기:이세웅목사 *부서기:김종숙목사 *회계:박수병목사 *부회계:이병수목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