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첨단 장비 및 시스템 구축한 백석대학 ‘창조관’ 준공
상태바
최첨단 장비 및 시스템 구축한 백석대학 ‘창조관’ 준공
  • 이석훈
  • 승인 2005.01.27 0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첨단 시설로 최적의 교육환경 서비스

4년여만에 지상 13층 연면적 9천6백여평 규모 첨단 시설 완공

e강의실·각종실습실·교수연구실·세미나실·학술원 등 입주


학교법인 백석대학교(설립자:장종현박사) 산하 백석대학(학장:허광재박사) 본부동 역할을 하게 될 ‘창조관’이 준공, 지난 3일 오후 2시 감사예배를 드렸다.

신축된 창조관은 철근철골 콘크리트 구조의 건축구조로 지상 13층, 연면적 9,620평의 규모로 4년여의 공사기간을 거쳐 건립됐다. 강의실과 실습실, 교수연구실 등의 교육연구시설로 사용될 이 건물은 멀티미디어실, 언어실습실, 세미나실, 전산실습실 등의 최첨단 장비 및 시스템을 구축하여 최적의 교육환경을 서비스 할 예정이다.


창조관은 기존의 멀티미디어 강의실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첨단 e강의실인 멀티미디어실(미디어 강의실, 시뮬레이션실), 전산관련 수업을 담당할 전산 실습실, 유치원 교육사 양성을 위한 유아학습교육실(공예실, 종합 미술실, 치료실 등), 항공관련 학습을 위한 관광학부 실습실(항공실습, 항공예약실습 등), 원격화상실, 외식산업교육실(서양조리실, 동양조리실, 식음료 실습실) 등 최첨단 실습실로 꾸며져 있다.


1층 전기실과 기계실, 시청각실, 식당, 2층 서고, 3~5층 강의실, 6층 언어실습실, 7층 전산실습실, 8층 멀티미디어실, 매점, 9층 율동실, 모의교실, 공예실, 10~12층 교수연구실, 세미나실, 13층 학장실, 부속실, 회의실, 백석학술원 등이 들어선다.


창조관 시청각실에서 드려진 준공 감사예배는 교목실장 이찬규목사의 사회로 행정부학장 김기만교수의 기도와 천안대학교 신정혜교수의 특송에 이어 백석쿰선교원장 우희영목사의 ‘하나님의 창조와 백석의 개척’이란 제목의 설교가 있었으며, 설립자 장종현박사의 격려사와 백석대학 허광재학장의 인사가 있었다. 이어 건축에 협력한 이들에 대한 감사패 증정이 있었으며 인성교육훈련원장 홍찬환목사의 축도로 마친 후 1층 현관 앞으로 자리를 이동해 천안대학교 학사부총장 최갑종교수의 기도로 테이프 커팅이 있었다.


허광재학장은 인사말을 통해 “주님의 은혜 많은 분들의 기도 가운데 가운데 아름다운 건물을 완공할 수 있음에 감사드린다”면서 “공사기간 내내 철저한 감독과 고급 자재를 사용하여 학생들의 쾌적한 수업환경에 최선을 다함으로써 대학의 경쟁력을 강화하는데도 큰 일조를 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