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고한 목표와 철저한 준비로 출발하자”
상태바
“확고한 목표와 철저한 준비로 출발하자”
  • 이석훈
  • 승인 2005.01.27 0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석대학-천안대학교 신년하례회, 지난 3일 본부동

백석대학-천안대학교 인성교육훈련원이 주관한 2005년도 신년예배 및 시무식이 지난 3일 오전 10시 본부동 12층 국제회의실에서 거행됐다.


이날 예배는 천안대학교 학사부총장 최갑종목사의 사회로 백석학술정보관장 김정길교수의 기도와 백석대학교회 찬양단의 찬양에 이어 인성교육훈련원장 홍찬환목사의 ‘목표·준비·출발’이란 제목의 설교가 있었다. 이어 천안대학교 총장 장종현목사의 신년사와 백석대학교회 당회장 오진환목사의 격려사가 있었으며, 천안대 음악학부 김인숙교수의 특송이 있은 후 학교의 부흥 성장, 한국교회와 총회, 나라와 민족을 위해 박찬석교수(문헌정보실장), 윤경학목사(백석사회봉사원실장), 김철목사(기독교박물관장)의 특별기도가 있었다. 이후 새로운 직원에 대한 임명장 수여와 백석대학 학장 허광재목사의 축도로 예배를 마친 후 천안대 교목실장 장동민목사가 2부 하례식을 인도했다.


이날 홍찬환목사는 설교를 통해 “희망찬 2005년도를 맞아 기독교학교로서의 분명한 정체성과 목표를 갖고 철저한 준비로 새롭게 출발하자”고 강조했으며, 장종현총장은 신년사를 통해 “지금까지 백석대학교를 인도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리며 하나님의 학교라고 하는 확고한 믿음과 비전을 갖고 한 해를 출발하자”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